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갤럭시노트5 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 10분 후기

by 마시멜롱 2018. 2. 28.

드디어 오늘! 2월 28일 오전에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픈을 했네요! 걱정과는 다르게 설치 후 실행도 잘되고 서버 터짐 현상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제 스마트폰 기종이 갤럭시노트5 인데 과연 검은사막 모바일이 무리없이 잘 실행될지 두근두근 거리면서 설치를 진행해봅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갤럭시 노트5 로 오늘 아침 정식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을

해보았습니다. 흐음...용량이 2gb 가 넘네요..후덜덜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인고의 시간 끝에 드디어 검은사막 모바일 설치를 끝냈습니다.

감격스럽군요!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를 만들어볼까요?

 

검은사막 모바일의 가장 큰 특징인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대해

너무 기대가 큽니다!!

 

 

 

 

오픈 전 눈여겨 보았던 직업인 레인저로 뙇!

역시 진리의 여캐!! 오픈하고 빠른설치로 원하는 캐릭터 닉네임을

선정하기위해 부랴부랴 진행!

 

 

 

 

정말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에 깜짝 놀랐어요.

빠른 플레이를 위해 좌측에 프리셋으로

대충 설정 후 캐릭터 생성을 이어나갑니다.

 

 

 

 

대충 머리스타일과 색상만 변경 후 캐릭터 생성을 마쳤어요. ㅎㅎ

모험을 시작해볼까요? 제발 플레이에 지장이 많이 없기를 빌면서 레츠고!

 

 

 

 

초반 접속시 기기의 사양에 맞게 설정이 자동으로 조정되더군요.

처음 느낌은 그래픽이 좀 아쉬운 느낌???

 

그래서 설정을 변경해보기로!

 

 

설정에서 갤럭시노트5 로 할수 있는 최대의 성능으로

변경 후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어느정도 만족.

최적화가 상당히 잘되어 갤럭시노트5 보다 높은사양의 스마트폰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한다면 상당히 훌륭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것 같더군요.





 

이동모션을 동영상으로 촬영해봤어요.

 

 

갤럭시노트5에서 가장 높은 사양으로 설정을 해도

게임을 플레이하기엔 큰 지장이 없어보입니다. 다행이네요 ㅠㅠ

하지만 티져영상에서 보았던 화려하고 선명한 그래픽으로

즐기기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전투장면도 녹화를 해보았는데요

타격감이 너무 좋아서 여태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미니맵이 참 신선했습니다. 3D 도면같은 느낌?ㅎㅎ

 

 

 

 

노트5 기기에서 지원하는 가장 높은 사양으로 설정을 해도

게임하는데 큰 지장은 없지만 콘솔급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하지 못한다는점은 아쉬움이 조금은 남는것 같아요~ㅎㅎ

 

최근에 나온 V30 이나 노트8에서는 쌩쌩 잘 돌아갈것 같네요!

하지만 갤럭시노트5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하니까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저는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