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추천 어플리케이션

고화질 스마트폰 배경화면 다운받기. Walli 앱이면 끝!

by 마시멜롱 2018. 3. 2.

스마트폰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당연이 배경화면에도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안드로이드 앱으로 쉽게 고화질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제 배경화면 어렵게 찾아다니지 마시고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예쁜이미지들이 많이 있네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요즘 스마트폰의 액정크기가 커짐에 따라 배경화면 또한 고화질의 이미지로 변경해야

만족스러운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데요

아주 쉽게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설치해서 이용중인데 평가도 좋고 예쁜 이미지도 많이 있네요.

 





 

 

감각적인 일러스트 이미지 부터 배경이미지, 우주이미지 등등

다양한 장르의 이미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바꾸셨거나 새로 사셨을경우 꼭 한번쯤은 거치는 작업인

배경화면 바꾸기!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고르는 재미도 있어서 좋아요!

 

 

 

저는 주로 캘리그라피로 된 이미지들을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디자이너다 보니 이런 이미지들에서

영감을 얻을 때도 많이 있어요.

어떻게 이런 감각적인 디자인을 할 수 있는지 참 배우고 싶네요.ㅎㅎ

 

 

 

 

전부 고화질의 배경화면이니 잘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다면

언제든지 다운로드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워낙 고퀄의 배경화면이 많다 보니 진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장르에 배경화면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전혀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앱이에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구요 광고가 포함되어있어서

조금 짜증나기는 하지만 고화질의 배경화면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얼마나 좋습니까.ㅎㅎ 광고가 뜨더라도 기분좋게 받아들여 주는

매너를 보여줍시다!

 

예쁜 고화질 스마트폰 배경화면 많이 다운로드 받으시고

본인스타일에 맞게 스마트폰을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