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가장 인기좋은 볼펜 제트스트림 펜 사용후기!

by 마시멜롱 2018. 4. 5.

왜 갑자기 볼펜 포스팅이냐구요? ㅎㅎ 요즘 가장 인기있는 펜이 뭔지 아시나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한테 가장 인기 좋은펜이 따로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저도 사실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회사에서 회의를 하다보면 필기를 해야할 때가 있는데 필기감이나 볼펜 두께에 은근히 민감한 편이라 사무용품점에 갔는데 사장님이 직접 추천해주신 바로 그펜! 제트스트림 펜 사용 후기 입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저는 사실 어렸을때부터 낙서나 그림그리는걸 좋아해서

필기를 하다가도 틈만 나면 그림을 그리곤 하는데요

그것때문인지 펜의 두께감이나 필기감에 상당히

예민한 편이었죠. 예를 들면 볼펜 똥이 묻어난다거나

원을 그리는데 중간에 끊긴다거나 하면 정말 짜증나거든요.

 

하지만 제트스트림 펜은 달랐어요.

제가 원하는 필기감, 원하는 두께의 선이 그어지는

아주 딱 제맘에 드는 펜이죠.

 





 

제트스트림 펜을 사고나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학생들 뿐만 아니라 지장인들에게도 엄청나게

인기가 좋은 펜이더군요.

이유는 필기감이 아주 굿이라는것!

 

 

 

 

스타워즈 에디션 같은 느낌의 검은색 볼펜입니다.

볼펜 디자인 자체도 다른 볼펜에 비해 훌륭한 편이라

맘에 드네요.

 

 

 

 

파랑색과 검정색 두개를 구매했어요.

 

 

 

 

이래저래 놓고 찰칵찰칵 해봅니다 ㅎㅎ

아무래도 너무 단순한 이미지만 보여드릴까봐

나름 노력한 결과 입니다. ㅎㅎ

 

 

 

 

자 이제 가장 중요한 필기감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이게 뭐라구 떨리냐..ㅎㅎ

 

 

 

 

오! 새것이지만 마치 길들인 펜처럼

아주 잘써지더군요! 굿잡!

두께도 제가 매우 좋아하는 두께의 선으로 써집니다!

(그림그리면 아주 좋겠구먼!)

 





 

 

글씨는 잘 쓰지 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원래 천재가 악필이 많다잖아요!ㅎㅎ

 

저는 그림그리기를 좋아해서 글씨도 그림그리듯이 씁니다.

 

 

 

 

이번엔 파랑색 제트스트림 펜 출동!

역시나 잘써지네요! 아주 만족크!

 

 

 

 

근데 파랑색 제트스트림 펜도 검정색처럼 투톤이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부분이 좀 아쉽더라구요..ㅠㅠ

 

 

 

 

두께는 꽤 다양하게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제가 쓰기엔 0.5mm가 가장 적합한것 같아요!

 

무튼 제트스트림 펜 디자인도 이쁘고

필기감도 좋고 왜 인기있는 펜인지 알게되었어요!

 

볼펜사용하시는데 필기감이 구리다면

제트스트림 펜으로 바꿔보세요!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