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이번엔 진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전예약 오픈!

by 마시멜롱 2018. 4. 25.

대박소식! 그동안 짝퉁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만 소개해 드리다가 오늘 오전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임박 게임목록에 들어가보니 진짜 리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사전등록 진행하는게 아니겠어요? 이런 대박! 진짜 배틀그라운드를 이젠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는날이 오다니요! 믿을수 없네요! (너무 흥분했나요 제가?ㅎㅎ)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앞으로 출시될 모바일 게임에는

뭐가있나~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서치하던 중

제 두눈을 의심케 하는 게임이

있었으니!

 

실제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로

정식 출시된다는 소식!!!

2018년 4월 25일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드디어 진짜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겠네요!

 





 

 

우측에 보이는 사전등록 버튼을 살포시 터치!

이야~ 진짜 배그가 모바일로 나온다니...

이거 꿈 아니죠?!ㅎㅎ

 

 

 

 

사전등록을 했으니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구글 알림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캬~언능 출시되었으면!

 





 

 

사전예약 오픈일이 4월 25일인줄은

전혀 모르고 있던 상황이라 더욱 반갑네요!

역시 전 게임을 너무 사랑하나봐요~!ㅠㅠ

 

 

 

 

과연 얼마만큼의 최적화와

기존 PC 배틀그라운드에 비해

얼만큼 비슷하게 구현이 되서

출시될지는 모르겠지만

짝퉁이 아닌 진짜 오리지널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상당히 설레이는군요.

 

 

 

 

맨날 말로만 듣던 게임이었는데

이제는 손쉽게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를 갖고

기다리는 게임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특성상

PC로 하는 느낌보다는

박진감이 덜 하겠지만

모바일로 출시되는게 어딥니까!

감사할 뿐이죠!ㅎㅎ

 

 

 

 

 

지형이나 배틀을 진행하는 부분에서

원작을 얼만큼 구현해 내는가는

제작진들에게 맡기겠습니다!

부디 기대를 실망으로 답하지 말아주세요!

 

 

 

 

스샷을 보기만해도 가슴이 설레이는군요!

저는 정말 게임을 사랑하나 봅니다..ㅎㅎ

와이프를 요리조리 피해서

빈틈을 자주 만들어야 겠어요 ㅎㅎ

 

 

 

 

팀플도 가능하니

주변에 회사동료들이나

친구들하고 하는 재미도 상당할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오늘(4월 25일)부터 사전예약을 오픈했으니

기다리셨던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