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넥슨 신작 AxE(액스)!! 대망의 프리미엄 테스트 후기 및 캐릭터 소개

by 마시멜롱 2017. 5. 12.

 

안녕하심까!! 멜롱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빅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닷!! 캬캬

 

얼마전 포스팅했던 저의 최고 기대작인

넥슨의 AxE (액스?? 엑스??)가 드디어 대망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 합니다.

 

테스트기간

2017.05.11 ~ 2017.05.16

단 6일간의 CBT 기간을 가지고 올 하반기에 정식으로 오픈을 할 전망입니다.

 

너무 설레네요!

설치를 하고있는 지금도 너무나 가슴이 벅찹니다.

 

무엇보다 핸드폰이건 컴퓨터건

실제로 하지도 않는 게임들로 꽉꽉 용량을 체워놓는

비주얼 깡패 게임 컬렉터인 저로써는 너무 설레이는 일입니다.

 

자 그럼! 각설하고 바로 보시져!!

 

AxE 의 메인타이틀 화면

직접 플레이한 직스샷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덧붙이자면 넥슨과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ㅠㅠ)

 

딱봐도 두개의 진영으로 나뉜게 보이시죠?

메인타이틀만 보고있어도 두근두근 거리네요.

 

 

 

넥슨 액스를 설치하려면 약 2GB의 저장공간이 필요 해요.

모아놨었던 희귀 모바일 게임들 몇개를 지웠네요...ㅠㅠ

너 때문에 지운게임이 한두개가 아니야!! 재미없기만 해봐!!!ㅎㅎ

 

 

 

설치가 끝나고 진영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각 진영간에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죠!

 

 

[ 연합국 갈라노스 진영_아처 ]

먼저 연합국 갈라노스 진영에 아처!

아처라는 직업은 다들 아시다 싶히 활쟁이에요.

넥슨 AxE(액스)도 분명 최종 컨텐츠는 전쟁이기 때문에

활쟁이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처의 스킬모션 보고 가실게요~

화려한 이펙트가 눈을 호강시켜주네요~ㅠㅠ

 

 

 

[ 연합국 갈라노스 진영_타이탄 ]

다음은 타이탄이라는 캐릭터인데 광전사 스타일의 탱커직업인것 같군요.

간지가 좔좔 흐르긴 하지만 아저씨 스멜이 흐르는게 제 취향은 아닙니다..ㅠㅠ

아저씨 미안...

타이탄 스킬모션. 보다보니 끌리는 맛이 있네요.

 

 

[ 연합국 갈라노스 진영_블레이더 ]

취향저격 캐릭터 발견!!!

밸런스가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만약 밸런스가 구데기라고 할지라도 내 너를 버리지 않을것이다!!! ㅎㅎ

블레이더의 스킬모션.

보라색 이펙트 마저 저의 맘을 사로잡아버렸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모든것을 담은 캐릭터네요.

캐릭터의 미, 캐릭터 직업, 이펙트 컬러, 자연스러운 착용아이템 룩

데헷! 남자는 역시 슥하고 쇽 여캐지!!!ㅋㅋ





 

 

 

 

다음으로 신성제국 다르칸 진영의 캐릭터들을 살펴볼까요?

 

 

[ 신성제국 다르칸 진영_가디언 ]

성기사 스타일의 가디언.

잘키운다면 성가신 상대진영 캐릭터가 될수도 있겠네요.

마치 와우의 성기사 처럼...안죽을수도...ㅎㅎ

가디언의 스킬모션.

이펙트가 상당하죠??? 가디언도 약간 땡기네요..ㅎㅎ

하지만 블레이더가 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잇어서..ㅎ

 

 

[ 신성제국 다르칸 진영_워리어 ]

대검을 휘두르는 워리어 직업이에요.

대검을 들고있는 캐릭터는 MMORPG 게임속에서 남자들의 로망이죠.

한자루의 거대한 검을 자유자제로 휘두르며 모든것을 파괴하는 그런 멋진 모습을

대부분의 남자유저들은 다 좋아할겁니다.

블레이더가 없었다면 전 망설임없이 워리어를 선택했을거 같아요.

스킬을 보면 간지는 기본이고 몰이사냥도 가능하며 전쟁때도 빛을 발하는 캐릭터일것 같네요.

적진 한가운데로 돌진해서 돌리는 휠윈드의 맛이란..ㅎㅎ

휠윈드 다들아시져?

 

 

[ 신성제국 다르칸 진영_메이지 ]

귀욤귀욤한 메이지!

역시 메이지는 이런 꼬맹이 아가씨가 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작다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칩니다.

스킬들이 하나같이 어마어마한 딜을 자랑할것 같아요.

메이지도 살짝 끌리는맛이 있군요..ㅠㅠ

선택장애가 올것같아...

 

 

 

 

하지만 저는!!! 블레이더를 선택!!!

아흣! 의상이 너무 야해욧! 감사합니다 개발자분들!!ㅎㅎ

 

 

 

프리미엄 테스트기간에 여러가지 보상을 줍니다.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테스트가 끝나면 캐릭터의 레벨, 아이템 등등이 모두 초기화되겠지만

잠시동안만 이라도 즐기는데 아주 중요한 피와 살이되는 보상들이네요.

 

이 밖에도 보상들이 다양하니까 기회는 지금입니다! 설치하세요! ㅎㅎ

 

 

 

NPC와의 대화화면

 

 

 

게임이 진행되면서 자연스레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실제 자동사냥 및 자동퀘스트 진행 플레이모습.

마지 PC게임을 보는듯이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참 많이 발전했네요...모바일에서 이런 퀄리티의 게임을 하게 될줄이야..이래서 게임을 끊을수가 없나봅니다.ㅎㅎ

 

전 모든게임의 여캐는 춘향이로 닉네임을 지어주려고 노력하는편인데

엄청난 레어닉네임이라 선점하기가 굉장히 힘든 이름입니다.

넥슨 AxE 에서는 다행히 선점했네요. 캬캬

테스트가 끝나도 닉네임은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전체 메뉴화면 ]

게임의 최적화 때문인지, 아니면 테스트기간이라 UI를 심플하게 한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마 게임의 성능을 위한 UI선택이 아닌가 싶네요.

 

 

 

퀘스트 완료화면.

퀄리티가 다소....옛추억이 떠오르는 스멜...ㅎㅎ

하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느낌.

 

 

 

[ 캐릭터 인벤토리 ]

뒷배경이 참...뭐라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색감이...ㅠㅠ

그냥 다크블루나 다크그레이로 하지...ㅠㅠ 아쉽네요..쩝..

마치 어릴적 살짝 다녔었던 컴퓨터학원 바탕화면색 같은 느낌..

 

 

실제 게임속 기본공격 모션과 이펙트.

넘나 자연스럽고 화려하고 타격감있고 (아싸 쓰리고)

역시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군요. ㅠㅠ 감동

 

 

보상으로 주는 아이템상자에서 너무나 당연하게 갑옷을 선택.

역시 방어구는 갑옷부터 바꿔줘야 제맛이죠.ㅎㅎ

 

 

 

오....꽤 멋진 전투자세...

마치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앤 소울을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사실 블레이더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블레이드 앤 소울에서도 검사를 키웠었기 때문입니다.

뭘해도 중간이상은 가는 캐릭터거든요 검사는..ㅎ

 

 

아오!! 어떤가요 여러분!!!

막 피가 끓지않습니까!!!!!!

 

내일부터 저는 한번 달려볼랍니다.

초기화가 되던 뭐가되던 이대로 맛만보기는 너무 아쉬워요.

더욱 진지하게 테스트에 임한 후에 찾아뵙겠습니다.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서

지금은 잠시 꺼두는걸로...ㅎㅎ

 

그럼 굳밤되세요!!!

넥슨 AxE 하시느라 밤새면 안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