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및 공략! 갤럭시노트8 플레이 후기!

by 마시멜롱 2018. 5. 16.

드디어 오늘! 5월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박수!!!! 녹색창에 실검 1위를 할 정도로 인기와 관심이 대단한데요 갤럭시 노트8로 플레이 해본 소감과 후기를 생생하게 들려드리겠습니다. 진짜 배그 모바일을 설치하고 짝퉁들은 모조리 삭제!! 이제 이것만 즐기렵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짝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면서 진짜 PC버전 배그를

해보고 싶다고 항상 써왔었는데요

이제는 모바일로 언제어디서나

진짜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2018년 5월 16일 오전 10시

정식으로 배그 모바일이 오픈을 했기 때문인데요

저 뿐만 아니라 모든 게이머들이

기대하던 게임이라 그런지

녹색창에 실검 1위까지 했네요.

 





 

 

제 폰 기종은 갤럭시 노트8 입니다.

어디 얼마나 배그 모바일이 잘 돌아가는지

한번 실행시켜보았습니다.

용량은 약 1.2기가 정도 되니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주세요!

 

 

 

 

간단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남캐의 듬직한 몸집모다

총 게임에서 조금더 유리한

체형을 가진

여성캐릭터로 생성했어요.

 

 

 

 

뭐 어떤것을 선택해도 게임을 하기에

아무지장이 없을듯 싶어서 두번째것을 선택!

 

 

 

 

디바이스 성능에 맞게 자동으로 화면이 설정되는데요

갤럭시노트8은 밸런스화질로 지정됩니다.

고화질이길 바랬는데..

이건 나중에 설정가서 바꿔도 되니까 일단

진행 고고!!

 





 

 

신병 보상으로 8일간 접속시

아이템을 줍니다.

의상과 악세서리를 주니까

출석체크는 꼭 해야겠네요.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7일 보상을 받을시

3일째 보상이 받아지네요.

 

 

 

 

좀 더 여리여리한 여성 캐릭터를 원했지만

이렇게 골격이 발달한 여성 캐릭터라니..

그냥 남성 캐릭터로 만들걸 그랬나봐요 ㅎㅎ

 

 

 

 

사전예약 보상을 받아줍니다.

사전예약을 하셨다면 다들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창고에서 사전예약 보상에서 받은

아이템들을 착용해줍니다.

 

 

 

 

이게 남캐인지 여캐인지..ㅎㅎ

일단 짝퉁 배그가 아니라는 점이

너무 감격스럽네요. 사랑해요 펍쥐!

 

 

 

 

게임을 시작하기 전 설정부터 둘러보는것은

게이머의 참된 자세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조작설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서바이벌 대기화면.

오픈하고 10분이 지나고 게임을 실행했는데

인원이 금방금방 찹니다.

역시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란...

 

 

 

 

 

 

 

 

자 이제 인원 100명이서 펼치는

진짜 배틀로얄이 시작됩니다!

긴장되네요!

 

낙하지점을 잘 선정하고 뛰어내리셔야

안정적인 초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시작 초반부에 엄청난 인원들이 죽어(?)나가면서

생존인원이 절반도 안남았어요.

저도 5킬이나 했구요! ㅎㅎ

 

건물 같은곳에 빠르게 들어가서 아이템을 줍는게

생존하기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됩니다.

무기가 가장 중요하겠죠.

 

 

 

 

자동차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파란장막은

안전지대를 점점 좁혀오는 자기장인데

범위밖으로 벗어나면 안됩니다.

 

 

 

 

이제 남은 인원은 단 7명!

100명의 플레이어 중 7명만이 살아있는겁니다.

거기엔 저도 포함되구요!

이동중에 엎드려있는 적이있었는데

차로 밟고 지나갔습니다....미안합니다..ㅠㅠ

 

 

 

 

오! 하늘에서 떨어진 보급물자!

연막탄이 터져있기 때문에

다른 생존자가 근처에 있을 수 있으므로

자동차 뒤에서 대기 중.

 

 

 

 

저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근처에 적이!

1킬을 추가 획득하고 안전지대로 서서히 움직입니다.

 

 

 

 

건물 안에 숨어있던 적을 제거!

앉아서 소리없이 다가가는게 포인트 입니다.

남은 생존자는 저를 포함한 단 4명!!

 

안전지대가 최종적으로 좁혀지면서

난사전이 이어지고 그 후!

 

.

.

.

 

 

 

짜잔!!!

처음 실행하고 1등달성!!!

마지막 생존자가 됬습니다!

으하하하하하!!

 

 

 

 

경기결과가 말해주네요!

짝퉁 배그로 단련된 실력으로 당당하게

1등을 차지했네요.ㅎㅎ

 

 

살짝 공략 팁을 드리자면

초반부에는 무조건

몸을 사리면서 건물안으로 피신!

그러면서 아이템 파밍을 합니다.

 

근접무기보다는 총이 좋겠죠.

 

중반부부터는 이동을 해야되는데

절대로 서서 달리지 마세요.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아무리 잘 뛰어다녀도 잘 쏘시는 분들한테는

그냥 표적일 뿐이죠.

 

그리고 사주경계를 잘 해야 됩니다.

항상 주위를 둘러봐 주세요.

모바일 게임 특성상 적 발견즉시

사살하는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위를 둘러보고 적이있다면 근처에

지형지물을 이용해 엄폐해주세요.

 

안전지대를 벗어날때 가장 주위를

경계해야 합니다.

 

 

 

첫 게임에서 1등을 해서그런지

레벨이...ㅎㅎ

 

꾸준히 주변 지인들과 즐길 게임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다들 즐 배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