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넥슨 액스(AxE) 장비뽑기를 파헤쳐보자!

by 마시멜롱 2017. 5. 16.

안뇽하세요 멜롱이에요~! 요즘 봄이 맞나 싶을정도로 어떤날은 무쟈게 더웠다가 또 어떤날은 무쟈게 춥고 날씨가 오락가락하는데 다들 건강에는 이상 없으신가요? 전 다행히 아무이상 없습니다. 푸핫 (요즘 치과를 다니고 있어서 이가 아픈것 빼고는....ㅠㅠ치과 젤시렁)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 넥슨 AxE(액스) 리뷰 ]

" 장비뽑기와 카드뒷면 이펙트, 무기전용스킬, 방어구 세트옵션 소개 "

 

오늘은 며칠전 프리미엄 테스트를 시작한 넥슨 AxE(액스)에 대해

몇가지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어느덧 프리미엄 테스트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ㅠㅠ

이런저런 바쁜일들이 생겨서 많이 즐기지못해 조금 아쉽군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 뭐 되게 대단한거 하는것처럼 들이댔나요 제가?ㅎㅎ )

 

일단 첫번째로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인데

액스의 아이템 등급표는

이렇게 총 6가지의 등급으로 나뉘어요~~~!!

 

아이템획득은 퀘스트를 수행해서 얻을수있기도 하지만

좋은 아이템을 얻기위해서는 뽑기 시스템을 이용해야합니다...

뭐 이제 뽑기시스템은 너무나 흔한 모바일 게임의 일부가 되어버렸죠..

 

넥슨 AxE(액스)의 장비 10연속뽑기를 했을때의 화면입니다.

총 300개의 루비가 소모되는데

다른게임에 비해 뽑기 비용이 저렴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일단 10개 뽑기를 하시면 뽀나스로 한개 더 주는 시스템은

다른게임과 비슷합니다.

 

보상으로 받은 루비로 뽑기를 한 결과

운좋게 카드뒷면 이펙트가 한눈에 확 보이는

이미지를 건져올렸어요. 대박!ㅎㅎ

 

이미지에 표시를 했듯이 정 가운데에 위치한 카드뒷면 이펙트가

궁극등급 아이템 이랍니다.

전설등급이랑 무슨차이냐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궁극아이템의 카드 뒷면은 뭔가 이글이글 거리는 이펙트가 있어요.

정식으로 출시될때는 뭔가좀 화려한 이펙트가 추가되길...

 

이미지 왼쪽상단에 카드에서 전설무기가 나왔고

정가운데 카드에서는 궁극목걸이가 나왔어요.

뭐 나머지들은......쩝....각종 쓰레기들...

 

그 중 눈여겨 보아야 할것이 바로

영웅등급이상 무기에 달려(?)있는 전용스킬인데요

영웅등급 이하 무기에는 스킬이 달려있지 않습니다.

궁극, 전설, 영웅 무기에만 부여되는 스킬이랍니다.

 

그리고 각 무기마다 스킬이 다른데요.

제가 얻은 홍염의 전용스킬은 "염화의 진" 이라는 스킬이군용.

뭔가 좀 멋있을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동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우오오오오...마치 애니메이션 "블리치"에 나오는

쿠키치 바쿠야의 천본앵이 생각나는군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검색 '쿠키치 바쿠야'

16레벨이 되지않아 세번째 스킬은 배우지 못했어요..ㅠㅠ

 



 

다음으로 세트아이템 도감효과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총 다섯가지의 아이템이 있으며

세트를 보유하고 있을경우 도감세트효과가 발동됩니다.

타 게임하고 차별화된 시스템은 해당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고 가방에 가지고만 있어도 세트의 옵션을

사용할수있다는 점!!

즉, 다른아이템을 조합해서 착용하고 있더라도 가방에 모아둔 세트 옵션을 캐릭터에 적용할수 있다라는겁니다.

 

첫번째로 묵혈세트인데

PVP에 특화된 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딱봐도 PVP 옵션이죠? ㅎㅎ

 

 

 

다음은 그림자세트

체력을 중시하는 세트옵션으로 체력에 비례해서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이한 옵션이네요. 하지만 그 수치가 미미해서 어느정도의 효율성을 가져올지는 미지수입니다.

 

 

 

 

세번째로 백련정강 세트 의 옵션을 보면

스킬에 관련해서 효과를 주는 옵션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쿨타임감소는 PVP에서 꼭 필요한 옵션이기도 하죠.

스킬피해량 감소와 스킬피해량 증가가 붙어있어요.

( 실제로 착용해본결과 룩이 별로라서 패스...... )

 

 

 

제가 지금 적용해놓은 옵션은

방랑자 세트 옵션인데요 치명타관련 옵션입니다.

블레이더는 직업특성상 딜러이기 때문에 치명타에 중점을 두고 적용해놓은 상태에요.

치명타가 터지면 데미지수치 보는맛이 쏠쏠하겠죠?ㅎㅎ

 

 

 

마지막으로 악마세트인데

방어력 위주의 옵션이 붙어있어요.

방어력은 제 취향이 아니기때문에 룩이 멋있더라도 과감하게 포기했어요.ㅎㅎㅎ

룩은 제일 간지 나는것 같기도 합니다.

 

잘 보셨나요? ㅎㅎ 뭐 별건 아니지만 실제로 플레이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카드뒷면 이펙트를 하나의 이미지로 설명할수있는

이미지를 얻어서 그걸로 전 상당히 만족합니다. ㅎㅎ

저렇게 3종류가 한방에 뜨는것도 참 힘든일이거든요.

 

넥슨 AxE..

마지막 테스트를 거치고 정식출시만을 기다려야겠네요.

부디 마지막까지 유저들의 확실한 피드백을 얻어 정식출시때는 더욱 완벽하게

출시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제발 정식 출시 후 막장운영하지 마시고 깔끔한 운영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럼 저는 이만! 멜롱!!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마지막으로 제 춘향이의 섹시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