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물기 흡수력 장난아닌 규조토 발매트 구매후기!

by 마시멜롱 2018. 6. 29.

안녕하세요! 멜롱 입니다. 오늘은 물기 흡수력이 장난이 아닌 가정 필수템 규조토 발매트 구매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여러가지 발매트를 사용해봤는데 시간이 지나면 스멀스멀 올라오는 쾌쾌한 냄새에 요즘같이 습기가 많은날은 잘 마르지도 않고 발에 물기를 닦아내면 오히려 먼지가 더 많이 붙는 제품을 사용하면서 정말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았었습니다. 구매 후 도착한 규조토 발매트 성능 한번 확인해볼까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테스트에 앞서

규조토는 대체 무엇인지

알고 갑시다!

 

규조토 란????

규조토는 식물성 플랑크톤의 일종인

규조의 유해가 엄청 오래 전 바다, 호수에

퇴적되어 생긴 암석으로

다공질인 숯에 비해 5~6,000배의

엄청난 초미세구조를 가지고 있어

타 소재와 비교할 수 없는

흡수성, 보온성, 흡착성을 가진 기능성 소재입니다.

 

흙중의 왕이라는 규조토.

알고나니 엄청난 녀석이군요 ㅎㅎ

 





 

 

사이즈는 M으로 구매를 했어요.

L 사이즈로 구매할걸 그랬나 싶네요 ㅎㅎ

하지만 M 사이즈도 나쁜 사이즈는 아니에요.

 

 

 

 

뒷면에는

알아보기 힘든 외래어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하지만 대충 규조토 발매트에 대한

정보가 있었기 때문에

뭐에 대한 설명인지 어느정도 알겠더라구요.

 





 

 

원산지는 일본인줄 알았는데

중국이 원산지인 규조토 발매트네요.

설마 짝퉁은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이상하게도 중국제품이라고 하면

짝퉁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 또다른

박스로 포장되어있습니다.

사포도 붙어있구요.

 

아무래도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건이다 보니 겹겹이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짜잔! 오픈 완료!

뽀얀 규조토 발매트가 저를 반겨주네요.

 

일단 처음 만져본 규조토 발매트의 표면은

느낌이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뭔가 매트한 느낌?ㅎㅎ

손에 하얀가루도 묻어나구...

 

인터넷에 찾아보니 처음엔

다 묻어난다구 하더라구요.

원산지가 중국이라서 그런줄....ㅎㅎ

물티슈로 닦아내고 사용하면

된다고 해서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내줍니다.

 

 

 

 

이제 가장 기본적인 구매목적인

물기 흡수력을 테스트 해봐야 겠죠?

자 일단 손에 물기를 가득 묻혀줬어요.

 

 

 

 

그담에 규조토 발매트에 손도장을 꽝!

한치의 망설임도 없는

절도있는 손도장 시전!ㅎㅎ

발매트를 손으로 테스트 하는 나란남자!

 

물기가 흡수되는 시간이

1초도 채 되지 않아 손을 떼어보니

 

 

 

 

이렇게 손도장이 선명하게 찍혔습니다.

흡수력 진짜 완전 대박인듯...

 

 

사진을 찍으려는 그 찰나의 순간에

흡수가 진행되서 저렇게 흐리게

찍힌거랍니다.

손바닥도 완전 뽀송뽀송 해졌어요.

 

 

 

 

추가로 한번더!!!

역시나 엄청난 흡수력을 보여줍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평평하기 때문에

굴록진 부분의 물기는 흡수되지

않는 단점이 있겠네요..

 

하지만 진짜 물기 흡수력 하나는

최고인것 같아요.

아울렛에서 구매한 발매트 보다

훨씬 만족스럽네요.

 

발매트 알아보고 계신다면

규조토 발매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