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생활

티맵 생일 이벤트 당첨! 얼른 참여하세요!

by 마시멜롱 2018. 7. 30.

스마폰 사용자라면 일반 네비게이션보다는 티맵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SK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에서도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네비게이션 어플입니다. 아마 제가 생각했을땐 네비게이션 중에 원탑이 아닌가 싶네요. 이러한 티맵이 생일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기간은 31일 까지네요...좀더 일찍 알았다면...ㅠ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티맵 생일 이벤트의 시작일은

7월 17일에 시작하여

7월 31일 에 종료가 된다고 하니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분들은 참여해보세요!

(2틀 남았네요 오늘까지하면..)





 

 

 

좀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되는데

바빠서...ㅠㅠ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주 쉬워요.

티맵을 실행시키고

위에 보이는 이벤트를 확인하면 됩니다.

 

 

 

 

 

1등은 티맵 거치대세트!

총 3만명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격은 4만원 후반대로 공짜로 얻으면

좋기는 하죠.

그외 스타벅스 쿠폰이나

SK주유소 할인권, 거치대세트 할인권이

있어요.

 

 

 

 

티맵에 "NUGU" 버튼을 누른후

"티맵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하면

이벤트 참여 끝!

낮 12시 이후에는 바로 당첨여부도 확인할 수 있어요.





 

 

 

확인은 바로바로 해줘야 제맛이겠죠?ㅎㅎ

 

저는 아쉽게도 할인권밖에 당첨이 안됬지만

저희 와이프가 이걸 또 해냅니다.

 

당첨되어 7일 이내에 집으로

거치대 세트가 배송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지난주 금요일!

따단!!!

 

 

거치대 세트가 집에 도착!!!

오오!!! 와이프 굿잡이구먼!

 

 

 

 

택배송장에는 "선물당첨" 이라는 문구가

떡 하니 찍혀있습니다.

진짜 와이프한테 로또라도 사보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안에 내용물을 확인해 봐야겠죠?

 

 

 

 

무려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

 

 

 

 

박스가 고급스럽네요!

내용물이 더욱더 궁금궁금!

 

 

 

 

따단!!!

해피버스데이 티맵!!!!

이런 이벤트 아주 좋은것 같아요!

 

 

 

 

구성품입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랑

핸들밴드식의 블루투스 "NUGU" 버튼이

들어있네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에어컨 송풍구에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자바라가 굉장히 튼튼하고 짱짱하네요.

핸드폰이 떨어질 염려는 없을것 같아요.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손쉽게 "NUGU"버튼을 눌러 음성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라도 이벤트에 참여해서

꼭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상!

티맵 생일 이벤트 참여법과

당첨된 후기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