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블랙야크 쿨스카프! 더운 여름 필수품이네 이거!

by 마시멜롱 2018. 8. 8.

날이 더워도 너무 덥네요. 밖에서 가만히 서서 숨쉬기만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데요 다들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와이프가 더운데 고생한다며 쿨스카프를 사주었는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해봤거든요? 근데 이거 완전 여름 필수품인거 있죠? 막 되게 시원해! 이정도는 아니지만 은은하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전해주는것이 완전 필수품이에요. 쿨스카프가 어떤건지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이번에 와이프가 구매해 준 쿨스카프 입니다.

정작 본인도 땀 많이 흘리면서

남편 먼저 챙겨주는 고마운 와이프...싸릉한다!ㅎㅎ

 

쿨스카프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번 볼까요?

 





 

 

이것이 와이프가 구매해준

블랙야크 쿨스카프 입니다.

여러가지 쿨 제품이 있지만

쿨스카프는 약간 생소하실겁니다.

저또한 그랬으니까요 ㅎㅎ

 

일단 쿨스카프 안에

아이스 폴리머라는 알갱이 같은게

내장되어있는데요

찬물에 3~5분정도 넣어두면 부풀어 오릅니다.

 

완전히 부풀어 오르기 전에

아이스 폴리머를 고르게 분산시켜 주는것이 포인트!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그런지

마감은 그리 꼼꼼하지 않네요.ㅜㅜ

 

 

 

 

이렇게 빵빵하게 부풀어 올랐어요.

물을 적시는 것이 아니라

물에 담궈놓아야 됩니다.

 

 

 

 

아이스 폴리머가 천천히 기화하면서

냉기를 지속적으로 전달해주어

시원한 느낌이 오래가게 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착용샷! ㅎㅎ

이렇게 스카프 느낌으로 목에 차고 다니면 되요.

목뒤쪽에 시원함이 지속되니까

더워도 더운느낌이 조금 덜하네요.

 

 

 

 

이렇게 손목에 감아두면

손목도 시원합니다. ㅎㅎ

 

 

아직 더운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 참에 쿨스카프 구매하셔서 무더위 날려버리세요!

(잘때도 하고 잤는데 좋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