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안드로이드 포트나이트 베타 정식런칭!

by 마시멜롱 2018. 8. 20.

얼마전 안드로이드에서 포트나이트 베타버전을 정식 런칭했습니다. 삼성전자 어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런칭하지 않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마 구글 수수요 때문일거라는 소문이...어쨋든 세계 1위 게임인 진짜 포트나이트를 이제 안드로이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포트나이트는 배틀로얄 방식의 서바이벌 게임이며

배그와 매우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추가된 요소는 직접 전투 중 건축을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건축물을 구축하여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게임이죠.

저도 사실 모바일로 접해본게 다 입니다.

 

 

 

 

포트나이트 접속계정은

엄청 다양한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전 안드로이드 유저니까 구글로

간단하게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포트나이트의 캐릭터 개성이

개인적으로는 배틀그라운드 보다 더 정감이

가는군요.

제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의 그래픽을 더 선호하는가 봅니다 ㅎㅎ

 

 

 

 

 

무기 발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접해보는거니까

자동사격으로 설정을 했어요.

옵션에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포트나이트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캐릭터를 선택하지 않아도 랜덤으로

캐릭터가 지정이 되네요.

닉네임을 선택하면서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은 없었습니다.

 

 

여캐가 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여캐로 지정됬네요.ㅎㅎ

 

 

 

 

건설을 할 수 있다는점이 매우 흥미로운데요

예전에 포스팅해드렸던

포트나이트 유사게임인 창조적 파괴를

떠올리며 플레이 하면 될 것 같아요.

 

 

 

 

열기구가 달린 버스를 타고 게임에

진입하게 됩니다.

정말 참신함이 돋보이는 부분!

 

 

 

 

낙하하는것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습니다.

뛰어내리기 버튼이 활성화되면

원하는 위치에서 뛰어내리면 됩니다.

 

 

 

 

낙하산을 펼치고 원하는 구역까지 날아가 봅시다.

 

 

 

 

곡괭이로 모든 오브젝트를

채광(?)할 수 있어요.

 

건설에 필요한 재료를

마구마구 수집해주세요.

 

포트나이트 베타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중에

프레임 드랍이 심해서 게임하는데

지장이 많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엔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갤럭시 노트8에서 실행했구요

같은 갤럭시 노트8에서

즐기시는 분들도 렉이 장난아니라는

평을 봤었는데 저는 희한하게 렉이 없네요.

 

확인차 플레이 동영상 첨부합니다.

 

 

꽤 깔끔한 프레임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노트8인데 렉걸리시는 분들은

설정을 한번 만져보세요~

 

 

 

이 카트의 용도는 모르겠지만

끌고다닐 수 있습니다. ㅎㅎ

 

같은 팀원분이 올라탈 수 있기도 하고

재밌는 오브젝트 입니다.

 

 

 

 

배틀그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안전지역이 점차 줄어듭니다.

배그와 마찬가지로 맵을 수시로 확인해 줘야됩니다.

 

 

 

 

윽....뭘 해보지도 못하고 쓰러졌어요.ㅠㅠ

어디서 쏜지도 모르겠네요. 으헝...

 

 

 

 

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오래 살아남았더니

결과창에서 2위라고 그러네요. ㅎㅎ

팀 대결이라 그런가?!

알고보니 50 VS 50 스쿼드 모드였더군요.

 

 

 

 

포트나이트에 익숙해지려면

포린이 놀이터에서 당분간 놀아야 겠어요~ㅎㅎ

 

그래픽 설정에서

좀더 고퀄리티 화질로 설정해보려 했으나

중간옵션까지 밖에 설정이 안되더군요.

 

 

무튼 베타버전이 끝나고

포트나이트 정식버전으로 런칭을 했으면 합니다!

 

이상 진짜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베타 런칭 소식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