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와우를 닮은 모바일게임 오크 전쟁의서막 플레이

by 마시멜롱 2018. 11. 12.

안녕하세요~ 멜롱입니다. 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포스팅할 모바일 게임은 PC온라인 게임 와우 (월드오브워크레프트)를 쏙 빼닮은 오크 전쟁의서막 입니다. 최근에 오픈한 모바일 mmorpg 게임인데요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이터널 라이트 보다 더 와우하고 비슷하더군요. 함께 보실까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제목을 왜 오크라고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나온 게임치고 과금유도도 적고

와우를 모바일로 하는 느낌이 들어서인지

꽤 호감이 가는 게임입니다.

 

 

 

 

직업도 엄청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직업은 총 9개로

하나의 직업에서 2차전직으로 또 3개로 나뉘어집니다.

무슨 직업을 골라야될지 고민이 되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CBT때 사냥꾼 직업이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귀욤귀욤한 드워프 여캐로

사냥꾼캐릭을 만들었습니다.

와우에서 노움같은 느낌??

 

 

 

 

자 이제 게임을 진행해볼까요?

 

 

 

 

인터페이스나 게임 배경느낌이

정말로 와우랑 비슷합니다.

아주~나중에는 진짜 모바일 와우가 나올지도 모르지만

일단 오크 모바일로 만족하면 될것같습니다.

 

 

 

미니맵 또한 와우와 너무 흡사하죠?

와우를 해봤던 유저라면 단번에 느끼실 겁니다.

 

 

 

 

인벤토리 창

드워프가 이렇게 귀여웠나 싶을정도로

깜직합니다.

하지만 드워프 남캐는....ㄷㄷ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몹을 잡을때

바닥에 이렇게 장판(?)이 깔리는데

이걸 피하면서 컨트롤해줘야 됩니다.

최근 나온 모바일 게임중에

퀄리티도 상당히 높은편이에요.

 

 

 

 

 

모바일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와우의 느낌~

좋네요.

 

 

 

 

오크모바일은 정말 제가 최근들어 플레이한

모바일게임 중 가장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아마도 예전에 와우를 오랫동안 즐겼던 유저로써

향수가 느껴져서 인지도...ㅎㅎ

 

 

 

 

던전에 진입해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진짜 와우랑 비슷해서 다시한번 놀랬네요..ㅎ

 

영상을 보시면 진짜 더 놀라실 겁니다.

 

 

최적화만 아주 조금만더 신경써줬으면

진짜 베스트 오브 베스트 게임이 됬을것 같은데

약간 아쉽네요.

그래도 갤럭시노트8로 플레이하기에

부족함이 없으니 뭐 감사해야 되겠지요.

 

 

 

캐릭터의 스탯을 올려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레벨업 할때마다 포인트가 생기니

잘 분배해서 나만의 멋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어요. (잘못 올리면 망캐가 될수도...)

 

 

 

 

스킬레벨업도 꾸준히 올려주면 됩니다.

강력한 한방을 위해!!!!

 

 

 

 

 

 

던전에 입장해서 아이템 파밍을 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쪼렙이라서 뎀지가 제일 안나왔네요...ㅠㅠ

레벨좀 올리고 팀에 도움이 되는

사냥꾼이 되야겠어요 ㅎㅎ

 

 

퀘스트나 사냥시 자동으로도 되니까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오크 전쟁의 서막.

잘 만들어진 모바일판 와우를 경험해보고 싶은

유저라면 고민말고 설치해서 플레이 해보세요~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