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레전드 병맛게임. 슈퍼버니맨 모바일버전 플레이!

by 마시멜롱 2018. 12. 24.


안녕하세요 멜롱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 요즘 연말이다보니 너무 바쁜나머지 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오늘은 간만에 모바일 게임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 게임 유튜버들사이에서 한참 인기가 있었던 슈퍼버니맨 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단순한 조작으로 엄청난 중독성과 폭소를 자아내는 게임인데요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어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게임의 제목은 슈퍼버니맨 입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간단한 조작과 최소한의 모션으로 엄청 골때리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ㅎㅎ 왜 이게임을 하면서 혈압이 오르는지, 왜 엄청 웃어대는지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슈퍼버니맨의 메인화면 입니다. 토끼인형같은 녀석이 신랄하게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표정이 너무 웃긴거 같아요 ㅎㅎㅎ 벌써부터 병맛게임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슈퍼버니맨 모바일은 무료로 즐길 수 있지만 월드1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월드2와 월드3을 오픈하려면 유료결제를 해야됩니다. ㅠㅠ 각 스테이지별로 특정갯수의 메달(?)을 모아야 다음 스테이지가 열리는데 메달을 모으는 방법은 스테이지 클리어, 타임어택, 숨겨진 당근을 찾아서 들어가기 입니다. 말은 쉬워보이는데 정말 어렵습니다.ㅎㅎ 오기도 생기구요. 했던 스테이지를 반복해서 메달을 모으면 됩니다. 





조작은 정말 굉장히 단순합니다. 좌,우 구르기 버튼과 점프버튼. 이게 끝입니다. 이 한정되어있는 조작과 모션으로 빨려들어갔던 웜홀로 들어가기만 하면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근데 그게 쉽지 않아요 ㅎㅎㅎㅎ



이게 스테이지1이라서 쉬워보이는 겁니다 ㅎㅎ 정말 단순하죠? 좌로구르고 우로 구르고 점프!






이렇게 스테이지마다 숨겨진곳에 당근이 숨어있습니다. 이 당근을 먹고 웜홀로 들어가면 메달이 두개! 나머지 한개는 타임어택으로 모으시면 됩니다. 절벽으로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되니까 주의!





이런 아찔한 상황도 연출됩니다 ㅎㅎ 겨우 살았네요. 이대로 올라가주면 되겠죠?ㅎㅎ





저는 이밎 타임어택으로 3초안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했기 때문에 메달이 3개가 모였습니다. 이런식으로 메달을 모아 다음스테이지를 열어주면 됩니다. 슈퍼버니맨 모바일이 은근히 중독성이 강한게 웃기기도 하고 열도 받고 막 그런게임 이네요 ㅎㅎ 술자리에서 내기할때도 좋을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월드2와 월드3은 유료결제를 해야 오픈됩니다. 월드1을 전부 3메달로 클리어하고 나서 결제를 고민해봐야겠네요 ㅎㅎ 암튼 슈퍼버니맨 모바일 정말 시간떼우기 좋은 게임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상! 레전드 병맛게임 슈퍼버니맨 모바일 게임 플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