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클래시로얄

아레나 8에서 11까지 가는 클래시로얄 추천덱!

by 마시멜롱 2017. 6. 15.

안녕하세요! 잘들 지내시죠?!ㅎㅎ 오늘은 제가 주로하는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에 대해 포스팅을 할건데요 출시때부터 했으니 벌써 꽤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슈퍼셀이 게임하나는 참 잘 만드는것 같아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클래시로얄은 다양한 카드들로 덱을 꾸려서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을 하는 게임이에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듯.

 

저 이래뵈도 나름 클랜 대표랍니다...ㅎㅎ 부끄부끄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요즘 사용하는 덱이 넘나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클래시로얄을 즐기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레나 8에서 11까지 쓰기에 아주 좋은덱 이구요

순환 빠르고 수비좋고 공격좋고! 1석 3조인 덱이에요.

 

지금 현재 저는 트로피 4000대에 머물러 있어요.

요즘은 라이트하게 즐기고 있어서 기본만 유지하려고 노력중입니다.

4000 밑으로 떨어지면 올려놓고

다시 떨어지면 올려놓고 그러고 있어요ㅎㅎ

워낙 다양한 덱 체험(?)을 좋아해서 점수는 평균만 유지하는걸로 만족하고 있답니다.

 

 

 

최대 트로피 4200대까지 찍었었네요. 더 찍어놓을까...음...

 





 

 

트로피 4000 이상으로 올라가면 드래프트상자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시즌동안 단 한번이라도 4000이상을 찍으면

시즌이 종료되는 날 드래프트상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 드래프트 상자에서는 전설카드가 나올확률도 꽤 높으므로

4000이상은 한번은 찍어주는게 좋겠죠? ㅎㅎ

 

 

이게 요즘 즐겨쓰는 덱입니다.

윗줄 왼쪽부터

고블린통, 기사, 프린세스, 고블린갱

로켓, 화살, 얼음정령, 통나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 평균 엘릭서 비용은 3.0으로

매우 낮은편 입니다.

전설카드는 프린세스만 포함되어 있으므로

부담이 적지만 만약 프린세스가 없으시다면 아처를 사용해도 됩니다.

아니면 베이비드레곤을 쓰셔도 되구요. (개인적으로는 베이비 드레곤 추천)

 

운영법은 간단합니다.

 

상대방이 전투시작 후 눈치를 보며 아무런 카드를 내지않을때

손에 얼음정령, 고블린통, 프린세스를 들고있을경우

비교적 적은비용의 엘릭서를 차지하는 카드를 내줍니다.

그럼 상대방이 반응을 하겠죠? ㅎㅎ 그걸 노리는게 이 덱의 핵심 입니다.

 

상위 아레나 구간에는 위 덱으로 상대하기 까다로운

카드들이 다수 존재하는데요 수비하는법만 알고있으면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간단히 정리를 해봤는데요 이해가 잘 되시는지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앨리트바바리안 수비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덱 운영법에 대해 너무 간단하게 정리해서 이해가

다소 어려운 분들을 위해 플레이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용량상 4배속으로 저장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패턴만 아시면 됩니다.

모든덱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때문에 보시고 한번 써보세요~

 

 

덱 사용 난이도는

별 5개 만점에 3.5개정도 되겠네요.

상당히 빠른 판단력과 상황에 맞는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저도 실수한게 조금씩 있는데 저런 실수들이 많아지면 상황이 좀 곤란해져요.

 

제일 하지말아야 할 실수는 바로 로켓입니다.

로켓 한번 잘못쏘면 그 판 굉장히 힘들어져요..ㅠㅠ

이점 염두해두시고 다들 트로피 4000이상 찍어보세요!

 

이상 멜롱의 클래시로얄 추천덱 이었습니다!

즐로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