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일상, 취미, 먹거리

사무용품 DIY. 클립쥐덫 만들기!

by 마시멜롱 2017. 9. 5.

다들 잘지내셨나요!!! 멜롱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 ㅠㅠ 요즘 너무 시체가 되어 집에 귀가하는바람에 정말 포스팅을 할 겨를이 없었답니다..ㅠㅠ

오늘은 사무용품을 간단하게 DIY해서 재밌는 손장난감 만드는 법을 포스팅 할거에요~ㅎㅎ 별걸다 포스팅하네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요즘 피젯스피너다 뭐다 해서 손놀이 장난감을 성인 남성들도 간혹 꼼지락(?) 거리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꼼지락 거릴 수 있는 "클립쥐덫" 을 만들어 봤어요.

 

준비물은 클립 2개, 고무줄 2개를 준비해주세요.

 

 

 

클립을 이런식으로 구부려 주세요.

말려있는 부분을 하나씩 펴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다음은 고무줄 2개를 준비해주세요.

 

 

 

화살표가 가리켜는 방향에 고무줄을 감아줍니다.

이때 너무 세게 감으면 클립쥐덫이 펼쳐지지 않고 구부러지니 적당한 텐션을

유지하면서 감아주세요.

 

 

 

양 옆으로 펼쳐주면 이렇게 쥐덫모양으로 고정이 됩니다.

가운데 고무줄이 감긴 부분을 펼치면서 살짝 위로 들어주면 쉽게 고정됩니다.

 

볼펜으로 잘 물리(?)는지 확인해봤어요! ㅎㅎ

많이 아픈정도는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클립쥐덫을 뒤집어 놓고 양쪽을 눌러주면 점핑클립이 됩니다.

 





 

 

어른,아이 할거없이 재밌고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일을 하던중 손이 심심해서 마침 눈에 보이는 클립과 고무줄로

간단한 손놀이 장난감을 만들어봤네요..ㅎㅎ (정신연령 몇살이니 나...ㅎㅎ)

 

추억의 클립쥐덫을 만들어서 손으로 꼼지락 거리며 지루한 하루일과를 보내보세요!

업무에도 은근히 집중됩니다. 아하하하하....(사장님한테 걸리지 않기를 조심하셔요..점핑 하다가 걸릴뻔....ㅎㅎ)

 

내일 비가 온다니까 우산들 챙기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