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모바일 배틀그라운드.플레이어 언노운 배틀그랜드!

by 마시멜롱 2017. 11. 2.

안녕하세요~ 멜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안드로이드 게임어플은 요즘 화제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판 "플레이어 언노운 배틀그랜드" 입니다. PC사양이 좋지않아 실제 PC 배틀그라운드는 플레이해보지 못했지만 이미 인터넷상에서 많은것을 접할 수 있기에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실감할 수 있었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기웃거리다가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느낌의 섬네일을 발견하고 무작정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배틀그라운드 검색

실제 배틀그라운드의 타이틀 화면이에요.

 

 

모바일 배틀그랜드의 타이틀 화면입니다.

캐릭터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블럭모형이지만

상당히 비슷한점을 느낄 수 있죠?ㅎㅎ

 

 

 

실제 PC 배틀그라운드의 캐릭터 창인데

디테일이며 퀄리티가 후덜덜하네요. 언능 PC를 맞춰야 겠어!!!

 

정말 조촐하지만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배틀그랜드의

캐릭터 선택창.

 

꽤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지만

초기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빡빡이 아저씨로 플레이를 진행해야됩니다.

 

 

 

PC판에 플레이어 대기화면인데

100명의 유저가 동시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제대로된 서바이벌 시스템이라 언넝 PC판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ㅠㅠ

(마누라~ PC사줭~ㅎㅎ)

 

 

 

모바일 버전(?)에서의 플레이어 대기화면.

그냥 뭐 다른게임 같습니다.ㅎㅎ 원작의 퀄리티를 모바일에서 구현하려면

수십년이 걸리겠죠?ㅎㅎ

 

 

 

PC판에서 게임이 시작되면 이런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메고 한 섬에

뛰어내리게 됩니다.

서바이벌이 시작되는것이죠.

 

 

 

배틀그랜드의 비행기는 너무 귀여운 나머지

이대로 쭈욱~ 해외여행을 가고 싶을 정도..ㅎㅎ

 

 

 

드디어 낙하버튼이 활성화 되고!

 

 

유저들이 낙하를 시작합니다.

 

 

PC판에서는 이렇게 실감나는 연출이 되는반면

 

 

모바일판 배틀그랜드에서는

대충 느낌만 냈습니다. 느낌 아니까!ㅎㅎ

 

 





 

.

.

.

.

.

.

 

낙하하자마자 사망....

먼저 뛰어내린 유저가 총으로 마구 쏴대더군요...

멜롱둥절....

 

 

대기실에서 멍때리는 중..ㅎㅎ

 

 

 

다시 낙하!!!!

이번엔 기필코 오래 살아남아야지!!

아놔....다시!!!

 

 

세번째는 건물이 많은 곳으로 뛰어내려 빠르게

건물안으로 숨었어요.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는 총알 피하기 위해 ㅎㅎ

 

 

 

PC 배틀그라운드는 이렇게 실제로 서바이벌을 하는 느낌이 제대로 나는군요.

하지만 보셨다 싶히 모바일판 배틀그라운드는...

 

 

모바일 배틀그랜드에서는 이정도의 퀄리티만 구현이 되어있어요.

건물 난간을 탐색하던중 기관총을 발견!!ㅎㅎ

다주거쓰!!!

 

 

 

.

.

.

.

.

 

오마이갓...3등 이네요..ㅠㅠ

근데 확실히 아이템을 어떤걸줍느냐에 따라 생존확률이 달라지더군요.

총이 따봉!



 

 

다시 도전!!

윽...

젠장!!! 이거 오기 생기네요..ㅋㅋ

 

아무튼 간접적으로 나마 배틀그라운드의

느낌을 받아보았네요. 뭐 그리 나쁘지는 않았지만

모바일 특성상 조작감이 좋지 않아서 원활한 플레이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네요.

녹스 앱플레이어나 미뮤 앱플레이어를 사용한다면

좀 달라지려나요? ㅎㅎ

 

오늘하루도 멋진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