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겨울패딩 이거하나면 끝!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으로 겨울나자!

by 마시멜롱 2017. 11. 21.

 

안녕하세요! 날씨가 꽤 많이 추워졌네요..아침 출근길에는 간혹 얼어있는 바닥도 보이고...바닥이 얼어 미끄러운데가 종종있으니 다들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렇게 추워지는 날씨를 견디기 위해 거리마다 롱패딩을 입은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얼마전 실시간 검색에서는"평창 롱패딩" 이라는 말이 1위에 오르기도 했었죠.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겨울 롱패딩은 영하를 웃도는 날씨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저도 이번에 와이프님께서 힘내라는 의미로 하사해주신

겨울 롱패딩을 선물로 받았어요! 꺄호!!!

(자기꺼는 물량이 딸려서 다음에 산다며.....)

 

 

짜잔!!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입니다!!

원래 입고다니던 롱패딩은 이제 캠핑이나 겨울낚시 갈때나 입어야 겠네요.

 

부분 디테일샷과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빨로뮈!

 

 

 

포장을 뜯기 전 의식을 치뤄봅니다!

(퇴근해서 집에 오자마자 이러고 있네요...ㅎㅎ)

 

 

 

 

 

가슴팍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자수로고가 참 이쁩니다..ㅠㅠ

곱다 고와~!

 

 

 

 

이건 리페어킷! 혹시 모를 옷감 상처에 대비해서

잘 챙겨두었죠.

 

 

 

 

프리미엄 다운~~~~패딩 전체 무게가 생각보다 엄청 가벼워서 깜짝 놀랐어요.

원래 입고 다니던 롱패딩보다 훨씬 가볍드라구요.

역시 메이커인가?!ㅎㅎ

 

 





 

 

 

 

 

목 부분 단추와 후드끈 홀더. 부분부분이 넘나 맘에 드네요~ㅎㅎ

마감 퀄리티가 아주 끝내줘요.

 

 

 

 

팔 부분에 이런 패치로고도 붙어있어요.

핵간지! 꿀간지!

 

 

 

 

소매부분 안쪽에는 굉장히 부드러운 쫀득한 재질의

소매가 있어서 한겨울 바람이 심하게 불때도 든든하겠더라구요!

 

 

 

 

안쪽 주머니도 큼직하게!

단점은 항상 오픈되어있다는것!!! ㅠㅠ

 

전에 입던건 지퍼가 있어서 뭔가 든든했는데...ㅠㅠ 이건 좀 아쉽네요.

 

 





 

 

 

 

 

앞모습이에요! ㅎㅎ 조금 부끄럽기에 부분적으로만 찍었어요.

키가 177인데 이런 롱패딩은 약간 박스핏을 좋아해서 105 사이즈를 입습니다.

어짜피 안쪽에 옷을 입기 때문에

그리 커보이지도 않고 기장도 딱 좋았습니다.

 

 

 

 

이건! 뒷모습.

접혀있던 옷을 살짝 팡팡 털었을뿐인데 볼륨이 완전 살아나요!

이런 패딩은 또 볼륨감이 있어줘야 제맛 아니겠슴까? 캬캭!

 

 

 

 

 

등판 우측어깨쪽에 자수로고가 있어요.

등판 가운데부분에 큼지막하게 로고가 되어있는 디자인도 있었는데

약간 부담스러워 요놈으로 골랐답니다.

 

 

 

 

목부분 안쪽에도 소매와 똑같은 재질로 처리되어 찬바람불때 등뒤가 서늘하진 않을것 같네요.

 

 

 

 

 

오...부드러운 느낌! 이 안감은 특수한 소재의 발열안감 입니다.

체온을 이용하여 일반 안감보다 더욱 온기를 높여주는 안감인거죠.

 

 

 

 

 

그리고 등 안쪽부분에 이렇게 끈이 있는데

휴대성을 극대화 ...... 했다고는 하는데 어째 모양새가 조금...ㅎㅎ 적응되겠죠 뭐..

 

 

 

 

 

이리저리 옷을 입어보고 둘러보다가 발견한 소매부분지퍼!!

 

 

 

 

소매부분 지퍼를 열어 교통카드를 넣고 다니면 엄청 편할것 같네요!!ㅎㅎ

굿잡!

 

 

 

소싯적 포토샵 스킬을 살짝 응용해서 만들어 본

앞뒤 디테일샷 입니다!

 

아까 착용샷을 부분적으로 찍어서 전체적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만든 이미지에요.

 

물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배우 윤균상씨가 입은 멋진모습을 보실 수 있다는...ㅠㅠ 쳇...

 

 

 

멋진 핏감을 보시고 싶으시면 내셔널 홈피들가셔서 보세요!ㅎㅎㅎㅎ

 

암튼 이번겨울은 이녀석으로 쭈욱 가면 되겠네요!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 대비해서 겨울 롱패딩 하나 마련하시길!

 

 

참고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과 어떠한 관계도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일중이라고 말씀 드리는것쯤은 괜찮겠죠? ㅎㅎ 

 

그럼 저는 이만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