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2018년 최고의 모바일 기대작. 야생의땅 듀랑고 사전예약 실시!

by 마시멜롱 2017. 12. 28.

어릴적 한번쯤은 공룡에 푹~ 빠져본 기억들이 다들 있으시죠?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야생의땅 듀랑고가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미국섭으로 우회하면 영문판으로 미리 즐겨볼 수 있다고는 하는데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될때까지 기다리기 힘들면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쉽게 정보를 구할 수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방법이겠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정말 남자들은 애나 어른이나 공룡에 쉽게 빠져드는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ㅎㅎ

듀랑고 사전예약 알림이 뜨자마자 하던일도 제껴두고 사전예약을!!!

 

요즘 TV광고에도 많이 나오는데 다들 TV보시다가 한번쯤은 보셨을겁니다.

 

 

 





 

 

 

스크린샷은 야생의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에서 퍼왔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이정도의 퀄리티면 정말 엄청난거 아닌가요??

 

이미 듀랑고에 대해 지식이 빠삭한 분들은 이 게임을위해

타블렛을 미리 준비해놓는 치밀함까지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클로즈베타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하나같이 갓겜이라고 찬양할 정도니

얼마나 게임성이 좋은지 안해보고도 알것만 같아요.

 

하지만 서비스는 넥슨이라는게....조금 마음에 걸리네요...

예전에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현질까지 하면서 했던적이 있었는데

운영에 엄청난 배신감을 느껴서....

 

하지만 넥슨도 대작게임을 서비스하는데 있어서 뭔가 서비스 마음가짐이

좋은쪽으로 바뀌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새해니까요..ㅠㅠ

제발 운영으로 대작게임을 똥통에 빠뜨리는일이 없기를..

 

 

 

 

 

야생의땅 듀랑고는 장르가 오픈월드 MMORPG 인데요

채집, 사냥, 건축, 농사, 낚시 등등 서바이벌 게임과 비슷한 컨텐츠가 많고

뛰어난 게임성과 완성도로 인해 유저들에게 엄청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중입니다.

 

저 또한 엄청나게 목 빠져라 기다리고 있는중이구요!

 

 

 

 

 

듀랑고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유저들은 친구 또는 적이 될 수 있어요.

뭐 모든 MMORPG 게임이 그렇겠지만...ㅎㅎ

 

아주 예전에 나왔던 PC게임 GTA2를 해보신 유저분들이라면

카메라 시점이 꽤 친숙하다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이렇게 모여서 파티도 할 수 있고 그런가봐요!!ㅎㅎ

생각만해도 재밌겠죠?

 

 

 

 

 

컨텐츠가 워낙 다양해서 주말같은때엔 밤새 게임을 하게될지도...ㅎㅎ

 

 

 

 

 

PC게임 코만도스도 생각나네요

바다물 퀄리티 진짜 장난아니네요!

가만보면 참 모바일게임이 이렇게나 발전할줄 누가 알았겠어요?ㅎㅎ

 

 

 

 

 

공룡을 길들여서 타고 다닐수도 있나봐요~~ㅠㅠ

 

엉엉...듀랑고 날 가져!

 

 

 

 

 

현재 듀란고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하실 수 있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정식오픈때

아이템 받고 시작합시다!

 

사전예약자 100만 달성은 사전예약 첫날 300만을 찍으면서 무난하게

미션달성이 되었다죠? 덜덜...

 





 

 

 

 

추첨을 통해 소식을 공유하면 영화관람권도 준다네요~ㅎㅎ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혹시 제 블로그를 보고 사전예약을 하게 되시는분들도 있을수 있으니까요!

 

야생의 땅 : 듀랑고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http://durango.nexon.com/Kr

 

 

이제 2017년도 몇일 안남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듀랑고 출시 같이 기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