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최고의 퀄리티 프리파이어!

by 마시멜롱 2018. 1. 8.

그동안 수많은 모바일판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나왔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퀄리티가 정말 괜찮은 그래픽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프리파이어 (Free Fire) 라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모네모한 캐릭터 보다 훨씬 재미는 보장하는 게임이니 플레이해보시길!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진짜 퀄리티 때문에 할맛나는 프리파이어 소개를 해드리죠!

빨로빨로뮈!

 





 

 

로딩화면.. 요즘 한창 사전예약중인

야생의땅 듀랑고인줄..ㅎㅎ

 

지난번에 배틀그랜드 라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아래에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링크

http://mashemellong.tistory.com/57

 

 

 

 

일단 캐릭터 성별을 정해주는 창이 나옵니다.

왠일로 남캐를 선택! ㅎㅎ

 

 

 

 

여느게임에나 있는 이벤트 팝업 창.

내용이 영어라 좀 울렁증이 생기네요..ㅎㅎ

 

 

 

 

아....남캐...진짜...이래서 게임은 남캐를 안 고르는 쪽이었는데..

역시나 구리군요..ㅠㅠ

그래도 뭐 어떻습니까! 게임만 재밌으면 되죠!





 

 

게임 플레이전 항상 옵션을 먼저 둘러보는 습관을 길러둡시다!

 

 

 

 

간단한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뭘 직접하면서 익히는 튜토리얼 방식이 아닌 그냥 이미지샷으로

대충 떼운것 같은 느낌은 지울수가 없군요.

모바일게임 특성상 이렇게 만든것 같기도 하구요.

 

 

 

 

인터페이스가 꽤나 복잡합니다.

모바일 게임이지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썼다는 느낌?

 

 

 

 

 

 

오~~ 탈것도 있네요!

 

 

 

캬~ 디테일함에 또한번 감탄하게 되는 부분!

줌기능이 있어요!

 

 

 

 

 

게임을 시작하면 대기실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ㅋㅋ

 

 

 

 

엎드리기 모션! ㅋㅋㅋㅋ 한 유저가 절 쳐다보고있네요..

"너 뭐하냐?" 이런 느낌?ㅎㅎ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배틀로얄이 시작됩니다!

 





 

 

낙하 버튼이 활성화되면

낙하를 하면 됩니다. 어느 지점으로 낙하할지 잘 정하셔서 낙하를!!!

 

 

 

 

으아아아아아!!

떨어진드아!!!!ㅎㅎ

 

 

 

 

 

신나게 자유낙하를 하다 보면 낙하산 오픈버튼이 활성됩니다!

 

 

 

 

이열~ 밀리터리 낙하산~ 간지좀 나는데요?

 

 

 

 

막 돌아다니다가 군용 조끼를 획득하였습니다.

그냥 흰색 런닝셔츠보다 이게 훨씬 보기 좋네요.

 

제법 솔져의 느낌이!!ㅎ

 

 

 

 

시간대별로 안전구역이 좁아지기 때문에 미니맵을 잘 확인해야됩니다.

 

 

 

 

건물 안에서 스나이퍼 총기 발견!!!

후훗 전부 사살해 주갔어!!!

 

 

 

 

엇! 어느새 안전지역에서 벗어났......엄마 나 어뜨케!!

 

 

 

 

안전지역을 헐레벌떡 뛰어가는데 어떤 유저가 절 차로 받아버려서 사망...ㅠㅠ

스나이퍼 총 한번을 못쏴보고 끝나버렸네요..ㅎㅎ

 

같이 좀 태워주지...ㅠㅠ 매정한 사람..ㅠㅠ

 

 

어떤가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치고 퀄리티가 상당히 훌륭하지 않나요?

폰 사양이 조금 낮으면 랙은 피할 수 없겠지만

괜찮은 폰사양이면 꽤 할만한 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녹스나 미뮤를 이용하여 즐기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다늘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