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섬에서 홀로 생존하기! 서바이벌 아일랜드 : 이볼브 플레이

by 마시멜롱 2018. 1. 18.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때문에 몇일째 맑은 하늘을 볼 수가 없네요.ㅠㅠ 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뒤적거리다가(?) 괜찮은 생존게임을 발견했어요. 섬에서 홀로 생존하는 게임 인데 그래픽도 상당히 깔끔하고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개척형 게임이기 때문에 쉽게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듀랑고가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는 할만한 게임인듯 하네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모바일 게임중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있는 장르 중에

생존게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수많은 생존게임 중에서

가장 괜찮은 퀄리티의 게임이 서바이벌 아일랜드:이볼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첫 타이틀 화면에서 영문으로 되어있어 순간 당황했다는...

생존게임인데 온통 영어로 되어있다면 생각만해도 소오름...

 

 

 

 

하지만 좌측 미국 국기를 터치하면 이처럼 한글로 변환이 가능하니까

안심하세요! ㅎㅎ (참 다행입니다..)

 

 

 

 

새게임을 눌러 게임을 진행해볼까요?

 





 

 

간단한 스토리가 진행되는군요.

 

 

 

 

하지만 이내 자연재해로 인해서 한 섬에 표류되고 맙니다.

운이 좋은걸까요? ㅎㅎ좋다 마다요!

 

 

 

 

보급상자를 향해서 기어가는 표현이 정말 리얼해서 깜짝놀랐어요.

모바일게임을 하는건지 PC게임을 하는건지 착각이 될 정도.

 





 

 

자신의 캐릭터를 제거하려면 ......

번역이 조금 잘못된 부분도있으니 그냥 알아서 하라는데로 해줍니다.

 

 

 

 

화면을 돌리기 위해서는 오른쪽으로 훔치면(?) 됩니다.

번역 참...

 

 

 

 

동작버튼을 눌러 상자를 열어줍니다.

1인칭 시점이기 때문에 상당히 리얼합니다. 각 버튼들의 용도와 게임조작법에 대해

잘 파악해 두는것이 게임인의 자세!

 

 

 

 

인벤토리 탭을 눌러 살펴보도록 하죠.

 

 

 

 

현재 가지고 있는 도구들과 재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작은 가능하지만 아직 소지하고 있지 않은 물품은 빨갛게 표시됩니다.

 

 

 

 

웅크리기 모드를 활용하여 적에게 들키지 않고 조용히 다가갈 수 있다네요.

적이 누구지??? 야생동물들인가???

 

 

 

 

채집이 가능한 풀이나 나무, 돌 같은곳에 다가가면

위처럼 손바닥 표시가 뜨는데 손바닥 아이콘을 터치하면 행동을 시작합니다.

 

슬슬 재밌어지는군요!

 

 

 

 

전체 지도를 펼치면 절망적입니다..

코딱지만한 섬에 온통 바다로 뒤덮여있는...ㅠㅠ 왤케 땅덩어리가 좁은게냐!!!

전체 맵의 80%가 물입니다. ㅎㅎ

 

 

 

재료와 재료를 조합하여 새로운 도구를 만들 수 있어요.

나무를 베려면 도끼같은것이 필요하고 돌을 채집하려면

곡괭이 같은걸 만들어야 합니다.

 

각 도구마다 내구도가 있으니 내구도가 0이되면 다시만들어야 해요.

쉴새없이 재료들을 수집하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서바이벌 아일랜드 : 이볼브!

정글의 법칙을 즐겨보시거나 평소 생존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게임 입니다.

 

저는 듀랑고가 정식출시하기 전까지는 요걸로 정했습니다!ㅎㅎ

다들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미세먼지가 많으니 마스크는 꼭 착용하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