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생활

핸드폰 살땐 신도림 테크노마트! 갤럭시노트8 최저가 득템후기!

by 마시멜롱 2018. 3. 19.

으하하하 드디어 이번 주말에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갤럭시 노트5 에서 갤럭시 노트8로!! 갤럭시 S9 플러스와의 사이에서 굉장한 갈등을 겪다가 결국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갤럭시노트8로 구매를 하게 됬습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와이프와 함께 고고해서 엄청나게 저렴한 금액으로 노트8 구매를 완료했네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에 위치한 핸드폰 관련 매장을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구좌도 굉장히 많고 사람 또한 엄청 많습니다. 이유는 핸드폰을 조금더 저렴한 방법으로

구입하기 위해서인데요 지방에서도 많이들 방문하기로 유명한 곳이죠.

 

호갱님이 되지 않으려면 정보와 지식을 가지고 출동을

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떠도는 팁에 의하면

너무 젋은사람이 판매하는 구좌는 피할것.

어리버리하지 말것.

어느구좌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지 파악할것.

 

이정도가 되겠네요.

 

 

 

저는 특히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9 플러스와 정말 엄청 고민많이 했어요.

최신기능을 선택하느냐 다양성을 선택하느냐..

 

다행히 테크노마트 지하1층 입구 밖에서

갤럭시S9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올라가기 전 체험을 해보고나서 아! 나는 노트8로 가야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유는 단 한가지! S펜의 유무로 인해서 엄청나게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고 살짝이지만 디스플레이가 더 크다는것!

사실 CPU 빼고는 성능면에서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와이프님은 조금더 기다렸다가 갤럭시 노트9으로 갈아탄다네요..

그때가서 부러우면 어쩌지??...ㄷㄷㄷ

 

물론 갤럭시S9,S9+ 에도 꽤 매력적인 기능들이 있는건 사실입니다만

저 같은경우 S펜을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했기 때문에

결국 노트8로 기울어졌죠.

 





 

 

기존에 갤럭시 노트5를 사용할때보다 조금더 묵직한 느낌이지만

훨씬 고급스러워진 느낌에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잘 산것 같고 한달에 요금도

단돈 몇천원이지만 같은 요금제를 이어가면서 비용이 조금 줄어든점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아참!

참고로 제가 쓰는 통신사는 LGU+ 인데요

기변 할인률이 가장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에 들어서자마자 사람이 어느 구좌에 많은지

스캔을 쭈욱~ 해본뒤 와이프랑 걷다가 와이프가 갑자기 뭐에 홀린듯이

한 구좌에 앉더군요. 근데 그게 신의 한수였던듯요!

 

물론 저보다 조금더 싸게 구매하신분들도 계실거라 자꾸만 의심이 되지만.....

 

강화유리도 5,000원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 해주셔서

풀점착 강화유리를 부착했어요. 먼지가 하나 들어가 있는게 옥의 티지만...

강화 유리라서 뺄수가 없네요..ㅠㅠ

 

 

 

 

갤럭시 노트5의 S펜을 분실하고나서 가슴이 넘나 시렸지만

이렇게 갤럭시 노트8로 다시 S펜을 사용하게 되니 좋군요!!!





근데 사용해보니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

 

 

S펜의 펜촉의 굵기가 얇아진것! 게다가 압력센서도 더욱 좋아져서

훌륭한 필기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케이스 안에는 이어폰과 하드 슬림케이스, 사용설명서

충전기, USB커넥터, 마이크로5핀 젠더가 들어있어요.

 

 

 

 

 

너무 득템한 기분이 들어서 신나서 이리저리 찍어봤네요!ㅎㅎ

이제 앞으로 2년동안 깨끗하게 잘 사용해야죠.

와이프님한테 가장 고마워 해야겠죠?ㅎㅎ

 

 

 

 

이 충전잭은 마이크로5핀 충전잭이 아니랍니다~

위아래가 정해져있지 않아서 어떤방향으로 끼워도 충전이 되서 너무 편하네요.

마이크로5핀만 쓰다가 신세계를 만난기분!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 있는곳에서는 케이스 안에 들어있던

마이크로5핀 젠더를 이용해서 충전을 하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5와의 크기비교샷!

액정크기 차이가 후덜덜하네요.

넘 길어진것 같다고 해야되나? 암튼 커졌는데 지나치게 크게 커진것은

아니라서 쏘소합니다.

 

일단 아래 버튼이 사라져서 속이다 시원하네요 ㅎㅎ

 

 

갤럭시 노트8과 갤럭시S9 시리즈 둘 중에 뭘로 바꿀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건 둘다 굉장히 좋은 폰입니다. 다만!

어떤용도로 사용할지에 대해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노트8을 더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고민이 된다! 뭘로 바꿀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

갤럭시 노트9가 나올때까지 기다리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싶어요.

 

암튼 저는 너무 착한 금액으로 잘 바꿨네요!

앞으로 2년간 잘부탁한다 노트8아!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선에서 정보공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