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안드로이드 포트나이트 모바일. "창조적 파괴" 플레이후기!

by 마시멜롱 2018. 6. 25.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배틀로얄 게임인 포트나이트를 아시나요? 이미 해외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데요 저는 PC판 포트나이트를 해본적은 없지만 게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 있었습니다. 현재 ISO에서는 포트나이트 정식 모바일버전이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모양입니다.안드로이드 버전도 올 여름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그 전에 포트나이트와 매우 흡사한 게임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제목은 창조적 파괴 라는 게임인데요

포트나이트와 매우 흡사한 게임 입니다.

비록 벤치마킹 게임 이라고 해도

게임성과 그래픽 모두 훌륭한 게임이니

아직 출시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포트나이트 정식 모바일 버전과는

별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카툰렌더링의 그래픽으로

상당히 깔끔한 프레임을 보여줍니다.

적을 처치하면 풍선을 타고 손을 흔들며

하늘로 올라가는것도 귀여워요 ㅎㅎ

 

 

 

 

화면모드는 두가지로

3인칭 모드와 1인칭 모드가 있는데

둘중 보기 편한걸로 선택하면 됩니다.

배그에 익숙해져서 3인칭으로 쇽!

 

 

 

 

어짜피 추후에 기본조작설정에서 얼마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조금더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변한것 같은 느낌!

포트나이트도 비슷한 그래픽이지만

모바일에선 배그 그래픽보다

차라리 이런 느낌의 그래픽이

조금더 잘 어울리지 않나 생각됩니다.

 

뭐 물론 호불호는 갈리겠지만요.

 





 

 

캐릭터 모델링이 상당히 괜찮은편!

여캐로 설정 빠밤!

게임 시작을 눌러 시작하면되는데

배그와 마찬가지로

솔로, 듀오, 스쿼드가 있습니다.

 

 

 

 

 

이 튜브(?)같은것을 타고

낙하를 하게 됩니다. ㅎㅎ

 

비행선이 굉장히 귀엽죠?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비행선 아래로 보이는 맵도

배그 모바일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드디어 낙하 시작!

 

 

 

 

유리한 지점을 차지하기 위해

고속활강으로 슈욱!!!

부드러운 프레임으로 게임하기에

최적화가 잘 되어있더군요.

아! 제 기종은 노트8 입니다.

 

 

 

 

낙하산을 펼친모습인데

상당히 미래지향적인 느낌!

포트나이트와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지도 또한 아기자기합니다.

배그 모바일의 자기장처럼

토네이도가 게임시간에 따라 점점

안전지역을 좁혀옵니다.

 

 

 

 

제 캐릭터 왼쪽에 따라다니는것은

가이드 캐릭터인데

게임하는동안 거슬려 죽는줄...ㅎㅎ

 

 

창조적 파괴는

단순히 배틀로얄 시스템이 아닌

건축 시스템까지 더해져

포트나이트와 더욱 흡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 포트나이트를 재미있게

즐기셨던 PC유저 분들중에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알맞은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첫판은 전부 봇과 상대하는듯한 기분으로

당당하게 1등을 차지 했습니다.

기분은 좋네요 ㅎㅎ

 

배그에서 치킨 못뜯은걸 여기에서

기분내는중!ㅎㅎ

 

 

 

 

 

어느새 11킬이나 했군요..

스샷저장하면서 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창조적 파괴에서는 1등을 하면

치킨대신 샤브샤브를 먹는군요!ㅎㅎ

재밌는 컨셉이네요.

 

프레임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움직임이 굉장히 부드럽죠?

 

이상! 안드로이드 포트나이트

창조적 파괴 플레이 후기였습니다!

비록 유사게임 이지만

재미는 확실히 있네요!

 

(제목이 조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