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드디어 출시임박! 리니지m 게임 선 다운로드 일정 안내

by 마시멜롱 2017. 6. 19.

드디어! 2017년 모바일 게임시장을 크게 뒤흔들 파급력이 충분히 있는 엔씨소프트에 리니지m의 정식 출시 가 임박했습니다. 드디어 출시를 하는군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공개했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덜덜...노가다의 전설이 또다시 시작되는것인가? ㅋㅋ

 





 

 

 

[이미지출처 : 리니지m 공식사이트]

리니지m 정식 오픈은

오는 2017년 6월 21일 수요일 자정에 정식 오픈을 시작 으로

전설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오픈시 서버의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엔씨에서는

선 다운로드 일정을 공개했는데요 정식오픈은 6월21일 이지만

다운로드는 20일(화)에 미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대에 엄청난 과부하를 이미 짐작하고 있기에 저는 두시간 뒤인 20일 새벽 2시에

다운로드를 받을 생각 입니다.ㅎㅎ

[이미지출처 : 리니지m 공식사이트]

 

아오! 노가다의 시작일지, 아니면 삶의 낙 시작 될지는 출시가 되고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리니지1의 향수를 알기에

더욱 기대가 큽니다. 특히 게임상에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거래 시스템은

주변에 같이 하는 사람들끼리 우애를 다질 수 있는 좋은 컨텐츠라 생각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직업을 선택하셨나요?

자! 지금 현 시간부로 이틀 남았네요! 두근두근하죠? ㅎㅎ

 

전설의 집행검 주인이 되어보자구요!!!!

아자아자!! 화이팅!ㅎㅎ (플레이 하는동안 구경이나 해볼 수 있을런지....ㅠㅠ)

 

새롭게 쓰여질 역사의 첫걸음을 저와 함께 합시다 용사들이여!!!

그럼 다운로드 날을 기다리며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