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국산 모바일 정통 MMORPG 등장- 어둠의군주 플레이!

by 마시멜롱 2017. 11. 14.

안녕하세요~~~ 멜롱입니다! 바로 어제! 정식오픈을 한 따끈따끈한 모바일 mmorpg 게임 "어둠의 군주"를 플레이 해보았어요~! 마치 리니지M을 연상케 하는 그래픽이 친숙함이 느껴지는 게임이에요. 국산게임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하지만 현질유도가 심한지는 일단 게임을 진행 해봐야 알수있을것 같아요. 같이 한번 둘러볼까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자! 레츠고!!!!

 

 

어둠의 군주 타이틀화면.

일러스트가 참 화려하고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하악! 가슴이 듀근거렷!!

 

 

현재 서버는 3개고 앞으로 점차 늘어날것으로 예상되네요.

 

 

 

캐릭터를 5개나 만들 수 있어요! 오오...

 

 

 

검사 캐릭터. 우측 중앙쯤 보시면 전직이 있는데

전직시 탱커와 딜탱으로 나뉘어질거 같네요.

전직시스템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는 궁수! 다들 아시다 싶히 원거리 딜러이며

전직시 근접과 원거리로 나누어질꺼 같네요.

 

 

 

마법사 캐릭터는 블링블링한게 참 매력적이네요.ㅎㅎ

요즘 나오는 모바일게임에 비하면 그래픽이 그다지 좋지만은 않지만

옛스러운 그래픽이 향수를 자극하는거 같아요.

 

마법사 캐릭터는 전직시 마법딜러와 힐러로 구분될거 같아요.

 

 

 

원채 딜러계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마법사캐릭터를 생성했어요.

 

 

 

로딩중!!!

 

 

 

대화텍스트 창에 마법사 일러스트가 꽤 이쁘장한게 맘에드네요~ㅎㅎ

 

 

 

이런 일러스트 너무 좋아요!!!!!

 

 

 

인게임을 보면 정말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임을 알수있어요.

UI들이 엄청 많아서 진짜 옛날에 하던 PC 온라인 게임이 생각나더라구요.

 





 

 

전투 움짤이에요~ GIF로 찍은거라 움직임이 다소 거칠게 느껴지지만

실제 게임속에선 이것보다 조금더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리니지M 보다 훨씬 부드러워요....

 

 

 

무기 승급과 강화는 어떨지 조금더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엄청 괴랄하려나??

 

 

 

즐길수 있는 컨텐츠는 많은것 같아서 일단 안심이 됩니다.

 

 

 

출첵보상 보드!

출첵보상치고는 꽤 구성이 좋네요.

 

 

 

오픈기념선물로 튜토리얼을 종료하고 우편함을 확인하면

이렇게 많은 아이템과 재화가 와있어요.

전부 받아줍시다!

 

 

 

A등급 7+ 장비 뽑기를 두번 진행해본결과

같은걸로 두개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개는 승급해보려고

강화를 시도하였지만 뽀각...ㅠㅠ

나머지 한개는 그냥 쓰기로....

 

 

 

퀘스트를 진행하던중 필드보스가 출현!

여러유저와 함께 뚜드려 패줬어요.

엄청 오래 잡드라구요...피통이 몇인지 알수없으니 언제죽는지도 모르겠고

필드보스가 쓰는 광역기는 어찌나 쎈지 주변유저들 거의다 한방....ㅎㅎ

 





 

 

필드보스 처리보상으로 중급 박스를 얻었네요.

 

 

B급 방패를 얻었는데 마법사인 저는 장착할 수가 없으니 안습...ㅎㅎㅎㅎ

마법사도 방패를 찰 수 있게 해달란말여!!!ㅠㅠ

 

 

 

일단 레벨링은 빠른편이며

즐길수 있는 컨텐츠도 많은것 같고 리니지M 대체게임으로는 할만한듯 싶어요.

 

꾸준히 파다보면 상당한 재미에 빠져들거 같은 게임이네요.

 

날씨가 꽤 쌀쌀해졌어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 오늘 하루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