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육아

돌아기우유 앱솔루트 킨더밀쉬로 시작했어요!

by 마시멜롱 2020. 12. 1.

어느덧 딸래미가 돌이 지났어요. 이제 슬슬 분유를 끊고 우유로 바꿔야 되는 시기라 우유를 고르는데 한참 고민을 했답니다. 좋은것을 먹이고 싶은 부모마음이 이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맘카페에서 이것저것 좋다는 돌아기우유를 보다가 가장 마음에 드는 우유가 있어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돌아기우유로 유명한 매일유업에서 만든 앱솔루트 킨더밀쉬라는 우유 인데요 후기를 보니 상당히 좋더군요. 멸균우유가 좋다, 생우유가 좋다 말들이 많았는데 저와 와이프의 선택은 앱솔루트 킨더밀쉬 였어요. 영양소도 풍부하고 분유를 끊기에 좋은 우유라고 판단했거든요.

 

 

자기꺼인줄 아는지 보자마자 덤벼드네요 ㅋㅋ 이게 무게가 꽤 나가는데 들어올리려고 애쓰더라구요. 아기들은 뭐든지 들어올리고 싶은 욕구가 있나봐요.

 

 

 

앱솔루트 킨더밀쉬는 진짜 검색창에 쳐보시면 아시겠지만 돌아기우유로 굉장히 유명한 우유입니다. 근데 아가들도 사람이다 보니 입맛이 다 제각각이잖아요? 어떤 아기는 멸균우유를 잘먹고, 또 어떤아기는 생우유를 잘먹고 다 틀리더라구요. 우유마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멸균우유는 말그대로 멸균이라 유해한 균들이 거의 없는 우유라고 보시면 되구요 생우유는 그냥 일반사람들이 먹는 우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킨더밀쉬는 200ml 의 용량 안에 마더스올리고, 루테인, 아연, 칼슘 등등 다섯가지 영양소가 듬뿍들어가있는 돌아기우유 랍니다. 괜히 엄마들이 많이 찾는 우유가 아니에요. 진짜 유명해요.

 

 

 

유통기한도 상당히 긴편이라 실온에 보관해도 되서 좋은것 같아요. 하루에 1개 또는 2개정도 먹이니까 유통기한을 따지고 본다면 아주 안심입니다. 

 

 

 

우유를 그릇에 담아서 살짝 찍어먹어봤는데 뭐랄까 살짝 단맛이 나더라구요. 아주 살짝이지만 달달 합니다. 딸래미가 좋아하겠어요. 하지만 이점이 킨더밀쉬의 단점으로 뽑히는 부분인데 이 단맛 때문에 이거에 맛들리면 나중에 우유 끊기가 만만치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킨더밀쉬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영양소 때문이죠. 일단 나중 일이니까 그건 나중에 생각하자구요..ㅋㅋ

 

 

전자렌지에 살짝 한 20~30초 정도 돌려서 미지근하게 주는게 좋아요. 너무 차가우면 아기가 배탈이 날수도 있으니까요.

 

 

 

빨대컵을 생각보다 잘 사용해서 빨대컵에 담아 주었어요. 이제 젖병도 떼야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빨대컵 사용을 가르쳐 주는게 좋답니다. 우리 딸래미는 다행히 시기에 맞게 빨대컵을 잘 사용하더라구요. 빨대를 쪽쪽 빠는모습이 어찌나 이쁘던지..ㅎㅎ

 

 

 

처음으로 맛보는 우유의 맛! 이제 분유는 끊고 우유를 먹이면 엄마도 아빠도 한결 편하겠지요? 아무 문제 없이 잘먹어주기를 바라면서 내돈주고 산 돌아기우유 앱솔루트 킨더밀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무럭무럭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딸래미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