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마갑기 출격! 오픈필드 MMORPG 아제라 출시!

by 마시멜롱 2017. 5. 30.

안녕하세요! 멜롱 입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본문에 제목서식도 넣을 줄 압니다 이제! 캬~~!! 역시 배움의 끝은 없는거여!! ㅎㅎ

하.지.만..... 포스팅 자료 준비하랴 블로그 배우랴 직장생활하랴 이래저래 너무 힘들어요....ㅠ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웹젠의 신작 "아제라" 출시소식

 

넋두리는 이쯤 해두고!!

이번에 웹젠에서 서비스하는 "아제라" (오픈필드형 MMORPG 게임)가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자주 접하셨던분들이면 웹젠을 다들 아실텐데요.

"뮤" 라는 1세대 PC MMORPG 게임으로도 유명한 회사에요.

(다들 뮤 정도는 아시겠지? ㅎㅎ)

 

이미 뮤 오리진으로 모바일로 이식되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도 해요.

얼마전 게임방송에서 올해의 장수게임 1위로도 뽑혔다죠!

(웹젠이 게임운영과 서비스를 잘하는듯..)

 

모바일 게임의 수명이 약 5~6개월인것을 감안하면 장수게임 맞습니다.

 

무튼 꽤 오랜시간이 지나 차기작 "아제라"를 출시!!

사전등록당시 엄청난 기대를 받았던 게임인 만큼 저도 기대가 큽니다.ㅎㅎ

같이 한번 둘러볼까요?

 

 

 

 

"아제라" 소개

 

 

제목이 다소 아재스러운건 기분탓!!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약 1GB 정도의 여유공간이 필요하니까 이점 참고!!

 

 

 

 

다운로드가 끝나면 시네마틱 영상이 펼쳐집니다.

 

오오...마갑기 멋지구리 하군요!

 

 

 

스승과 제자 사이인데 스승이 죽............(엇! 스포 ㅈㅅ...)

 

 

 

 

와... 일단 마갑기 간지 끝내줍니다!!!

하지만 영상은 영상일 뿐... 영상속의 마갑기 디테일이 실제 게임플레이에서

약 80%만 구현되도 대박일것 같아요. 기대를 살포시 해봅니다.

 



 

 

서버선택화면

전 베르카로 선택!! 빨로빨로뮈!

 

 

 

 

 

"아제라" 직업소개 ( 소서러 / 나이트 / 아처 )

 

 

소서러는 다들 아시겠지만 마법을 쓰는 원거리 직업 입니다.

기본 능력치에서 다소 의했던건 방어력 그래프가 어마어마하다는 겁니다.

법사계열인데 몸이 꽤 튼튼한가 봐요.ㅎㅎ 일단 저는 패스..

 

 

 

나이트는 다들 아시겠지만 탱커형 캐릭터에요.

마갑기 외형에서 살짝 끌리긴 했지만 남캐라서 패스!!ㅎㅎ

 

 

 

제가 선택한 아처 캐릭터!!

주로 활을 다루며 원거리에서 엄청난 딜을 쏟아부어주길 바라며 선택하게 되었죠.

캐릭터 느낌... 나쁘지 않습니다! 캬캬

 

 

 

 

 

 

PLAY  in "아제라"

 

 

현재 이벤트 중이라 다양한 선물을 푸짐하게 얻을수 있어요.

 

 

 

 

 

간단한 튜토리얼 및 메뉴

 

 

이 문구를 보기도 전에 손이 먼저 방향키로 가더군요.ㅎㅎ

저도 어쩔수없는 겜돌인가봐요!

 

 

 

출석체크 보상은 꼭 받도록 합시다!!

 

 

 

특별출석 이벤트 보상이 꽤 짭짤한 편!

7일동안 하나도 빠짐없이 받아줍니다! ㅎㅎ

 

 

 

튜토리얼 중에 공짜 뽑기를 빼놓으면 섭섭하죠?! ㅎㅎ

아제라 역시 큐브상점이라고 해서 뽑기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튜토리얼 중 무료로 한개 뽑게 해줍니다.ㅎㅎ 기대기대!!!

 

 

 

뽑기 이펙트!! 마갑기가 큐브를 똭! 열어줍니다.

뭐 결과는 뻔하죠...ㅠㅠ 공짜로 주는거니 그닥.......훌쩍...

 

 

이건 탈것인데 첨엔 고양이라서 귀여운줄 알았는데 너무 커서 놀랬어요..

뭔가 귀여운데 징그럽기도 하고 오묘하네요.ㅎㅎ

 

 

보너스로 실제 게임속에서 캐릭터의 움직임과 공격모션을 보여드리도록 하죠!

[캐릭터 달리기 모션]

 

 

 

[아처 기본공격 및 스킬공격]

 

 



 

 

 

아제라 출시 소식을 마치며...

 

 

네트워크 수신률이 만땅인데도 네트워크 오류라는 메세지가 자꾸 떠서 중간중간 멈추는 바람에

스샷을 더이상 찍기는 힘이 들더군요..ㅠㅠ

 

1. 일단 그래픽은 꽤 만족스럽습니다. (린레볼 때문에 너무 눈이 높아진건 사실...ㅜㅜ)

2. 직업이 3종류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운데 나중에 추가되겠죠?

3. 아직 최적화가 덜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노트5에서 간헐적으로 렉이 발생합니다.

4. 뮤 오리진을 즐겨하셨던 분들이시라면 적극적으로 게임을 즐겨봐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뮤 오리진이 장수할 수 있었던 비결을 그대~~로 아제라 에서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상 멜롱이었습니다!!!! 마갑기 타러 ㄱㄱ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