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펜타스톰

다 녹여주마! 펜타스톰 칼리 템트리 추천!!

by 마시멜롱 2017. 7. 1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주말에...ㅠㅠ 오늘은 사진량이 조금 많으니 후다닥 써내려가 보도록 하죠!!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인 펜타스톰에서 원거리 마법사인 칼리의 템트리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우리 모두 최강의 딜과 수비력을 자랑하는 칼리를 찬양합시다!!!

 

 

저는 주로 팀원들이 선택하는 영웅들에 따라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영웅을 사용하기때문에

칼리의 숙련도는 전설마법사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최적화된 칼리 템트리로 인해 혼자 3인분정도 하는 칼리 오너가 되었죠.

 

 





 

 

 

예전에 쓰던 템트리인데 딜량 보이시나요???

꽤 안정적인 딜과 수비가 가능한 템트리였어요. 요긴하게 잘 사용했었죠.

하지만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아이템이 나와 살짝 변경해봤습니다.

(위의 템트리도 추천하는 템트리 중 하납니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 템트리인데 딜량 보십쇼.

압도적이죠? ㅎㅎ 자비란 없습니다.ㅎㅎ

탱커든 뭐든 그냥 막 녹여주네요~ 적팀 타라는 그와중에 제일 안녹음...ㅂㄷㅂㄷ

 

 





 

 

 

자! 그럼 칼리 템트리를 알아보도록 하죠!!

첫번째 아이템은 방랑자의 신발입니다.

신발을 처음에 맞추는것은 빠르게 기동성을 확보하기 위함인데

게임시작과 동시에 가죽신발을 사고 돈이 모이면 바로 방랑자 신발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칼리의 2번스킬을 쓰면 이속이 늘어나는데 신발을 빨리 맞출수록 초반에 여기저기 지원을 다니기 좋아요~

게다가 상대방 암살자들에게 초반에 죽는경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3가지 옵션이 붙어있는 신발이기도 한데 신속 패시브와 내성 패시브가 엄청 좋아요!

 

 

 

두번째는 얼음의 마법봉입니다. 준수한 마법공격력에 상대의 이동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템이기도 하죠.

마법 양피지를 구매한 후 돈이 모이면 바로 업그레이드 해주면 됩니다.

 

 

 

세번째 아이템은 위에 보이는 3개의 신규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했어요.

특히 영혼의 서 같은경우 높은 마법공격과 HP를 올려주어 효과가 좋죠.

게다가 상대 영웅의 회복을 방해하는 패시브가 있는데

탱커들을 견제하거나 도망가면서 힐을 하는 적을 처리할때 좋습니다.

 

참고로 위에 경기 결과에서는 현자의 목걸이를 사용했습니다.

다대다 전투에서 집에갈 확률이 적어집니다. (마나회복 패시브 때문에)

 

 

 

네번째는 요마의 왕관인데 이건 법사에게는 꽃과 같은 아이템이라

굳이 긴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마법공격이 확정값이 아닌 퍼센트로 오르기 때문에 높은 마법공격력을 갖출수록

어마어마해 집니다.

 

게임 중 밀리고 있는 상황이더라도 요마의 왕관까지 맞추게 된다면

쫄지말고 대치하셔도 됩니다. 상대 딜러들이 살살 녹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다섯번째로는 폭발의 마법봉!!!

칼리의 마법공격은 지속딜이기 때문에 이 효과는 어마어마한 시너지를 가져다 줍니다.

이때부터는 상대 데미지 딜러들이 탱커를 달고오지 않는한 혼자 덤빌 엄두조차 못내죠.

 

 

 

마지막 아이템은 신성한 경전.

우리편과 상대편의 화력이 비슷해서 플레이시간이 길어지면

신성한 경전을 장착하여 탱커든 딜러든 다 녹여주면 됩니다.

그래도 쉽게 승부가 나지 않는다 싶으면 돈을 지속적으로 모아서

3번째에 영혼의 서를 팔고 신성한 경전을 하나 더 껴주세요.

그러면 칼리는 그야말로 신이 됩니다.ㅎㅎ

 

 

 

 

추가로 스펠을 추천해드리자면

질주, 치유, 순간이동

이렇게 3가지 중 하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룬은 어떻게 세팅해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룬세팅도 추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빨강룬은 고독 또는 법봉을 쓰시면 됩니다.

둘 중 고민되신다면 저는 고독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섞어쓰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고독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초록룬은 주문 또는 오염을 장착하시면 됩니다.

3급 룬 말고 2급 룬중에 "계시"라고 있는데 완전 꿀 룬이니까 초록룬 맞출 여력이 없다하시는 분들은

2급 룬에서 계시를 사용하세요. 가격대비 최곱니다.

 

 

 

세번째로 보라 룬은 혈마 만한게 없네요.

정령도 괞찮을것 같지만 더욱더 확실한 폭격을 위해 혈마를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칼리 아이템 맞추는 순서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가죽신발 -> 방랑자의 신발 -> 마법양피지 -> 얼음마법봉 -> 마법양피지 -> 영혼의 서

-> 영혼의 속삭임 -> 요마의 왕관 -> 마법양피지 -> 폭발마법봉 -> 마법양피지 -> 신성한 경전

이런 순서로 맞추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칼리는 절대로 전방에서 싸우지 마세요. 아이템을 다 맞췄다고 해서 함부로 나대면 큰일납니다.

칼리가 살아있는냐 없느냐에 따라 게임 승패가 갈릴때도 있거든요.

 

자 그럼 다들 칼리로 슈퍼캐리하러 고고 하세요!!!

이상 멜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