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라이벌피싱으로 도시어부가 되어보자! 손맛 좋은 모바일낚시게임!

by 마시멜롱 2017. 12. 8.

간만에 포스팅하네요...갑작스런 한파로 몸살감기에...장염에 아주 고난의 나날을 겪고있네요. 다행히 빨리 쾌유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 책상 앞에 앉다니 이런 제가 참 대견스럽습니다. 하하하..다들 낚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낚시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 낚시하러 가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그래서 뭔가 다른방법이 없는지 고민하던 끝에 낚시게임 어플을 찾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제목이 참 그럴싸하쥬? ㅎㅎ

근데 진짜 이 낚시게임 어플만 있으면 어디서든 도시어부 느낌을 낼수가 있겠더라구요.

진행도 빠른편이고 쉽게 질리지 않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일단 세로모드로 진행되는 게임이라 스샷이 세로인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그래도 데스크탑이나 모바일에서 보실때 편안하게 보시라고

사이즈 조절을 적당하게 했으니 보시는데에 지장은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꽤나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게임 스타트부터 눈길을 사로잡아 줍니다.

실제로 이런 보트타고 뒤쪽에서 낚시를 해보는게 소원인데..ㅠㅠ

 

현실은 겟바위 원투나 뚜벅이 루어..으헝..ㅠㅠ

 

 

 

 

 

로그인 계정은 편하신걸로 선택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게임포스팅을 주로 하다 보니 처음 플레이하는 게임은

어떤게임이던지 스크린샷을 찍어두는 습성(?)이 생겼는데 이럴때 유용하네요. 

 

 

 

 

 

메인화면은 꼭 PC에서 플레이하는 웹게임 비슷하게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세로모드 보다는 가로모드게임이 하기엔 더 편하던데...ㅠㅠ 아쉽네요.

 

 

 

 

낚시터에 입장하여 캐스팅 방법을 익히면

누구든지 쉽게 낚시게임을 즐길 수 있는것이 라이벌피싱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수많은 모바일 낚시게임을 즐겨봤지만 사실 만족스러울만한

게임이 없었는데 라이벌피싱은 왠지 뭔가 다른느낌!ㅎㅎ

 





 

 

 

루어를 투척하는 모션인데 쭈욱~~~하고 날아가는것이

실제로 루어낚시할때 캐스팅하는 모습같아서 신나더군요 ㅎㅎ

게임 하나에 이렇게 신나게 될줄이야...

 

 

 

 

짧은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면....

 

 

 

 

금새 입질이 오고 물고기와의 파이팅이 시작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릴을 문질문질하며 돌리는게 아니고 그냥

손으로 터치했다가 떼었다가 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방식이에요.

 

아이들도 딱 한번 설명으로 누구나 플레이 가능할정도.

 





 

 

 

 

중요한것은 상단 게이지에 보이는 노란색 타원형인데

보너스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릴을 누르면 게이지가 차오르는데 저 타원형에 맞춰주면 보너스를 받습니다.

 

 

 

 

물고기의 심리변화?! ㅎㅎ

 

 

 

 

 

파이팅하던 물고기는 크레이지 모드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때 저지모션을 취해줘야 크레이지 모드를 끊을 수가 있어요.

 

 

 

 

설명이 끝나고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게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새로운 어종을 잡았어요!ㅎㅎ

더욱 많이, 더욱 다양한 어종을 잡고싶네요!

 

 

 

 

한마리 잡자마자 레벨업!! 레벨업에 따라 제한거리증가 또는 기능이

늘어나는 방식인것 같더라구요.

 

 

 

 

점감펭도 잡고~~

 

 

 

청줄돔도 잡고~~

컬러감이나 물고기의 디테일이 상당히 잘 표현되어 있어서 물고기 보는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거슨!! 자리돔!!!!

 

 

 

 

상점에 들어가면 이렇게 고급 낚시대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실제로 이런 낚시대가 있으면 가격은 어느정도나 할까요?ㅎㅎ ㅈㅅ...

 

 

 

 

등급이 낮은 루어인데 이펙트가 꽤 고급져 보입니다.

 

 

 

 

 

기본 릴 보다 성능좋은 릴인데 캐시구매로 구할 수 있어요.

가격은 3000캐시네요...비싸네..ㅠㅠ

 

 

어찌됬든 저는 이제 어디서든 도시어부의 느낌으로 신나는 낚시를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떠세요? 날씨가 추워 주말에 집에만 있기가 지루하시다면

시간가는줄 모르는 낚시한판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