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고퀄리티 모바일 리듬게임 사이터스2 (Cytus2) 플레이 후기!

by 마시멜롱 2018. 3. 14.

저는 예전부터 리듬게임을 즐겨했었어요. 유비트, DJmax, 비트매니아 등등. 최근 모바일 리듬게임 업계에서 가장 믿고보는 레이아크의 사이터스 후속작인 사이터스2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기존의 사이터스와는 다른 느낌의 UI와 퀄리티가 더욱 높아져 게임평이 매우 높은 게임이에요. 모바일 리듬게임 중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게임이기도 하구요. 1,6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이정도 고퀄리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모바일 리듬게임의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한데요

그 중 사이터스는 정말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는 게임중 하나에요.

정말 인기가 많았던 게임으로 더욱 퀄리티가 높은 후속작이 출시되었더라구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단돈 1,600원에 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료게임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금액이죠.

 

저렴하지만 사이터스2의 퀄리티는 정말 대단합니다.

더 비싸도 구매를 했을정도의 퀄리티라고 보시면 되요.

 





 

 

역시 리듬게임은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끼고 즐기는것이 제맛이죠.

스마트폰 자체 스피커로는 느끼지 못하는 전율을 느끼게 해주죠.

 

 

 

 

 

사이터스2의 인트로를 보고있자면 전작인 사이터스와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전작은 사이버틱하면서 서양의 판타지 풍이었다면 이번 사이터스2의 분위기는

일본 SF에니메이션 같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ㅎㅎ

 

 

 

 

 

 

 

 

 

기본으로 곡이 수록되어있는 캐릭터는 총 6개의 캐릭터 중

3개의 캐릭터만 플레이 할 수 있고 각 캐릭터마다 노래 샐렉창이 각각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어

특색있더라구요. 기본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노래의 갯수는 적지도 많지도 않고

그냥 딱 적당하게 있는것 같아요.





 

 

 

노래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누르면 플레이 전 설정들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노트 설정을 잊지 말아야 겠죠?

 

 

 

 

레벨별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입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장 쉬운레벨을 풀 콤보로 클리어 했어요! ㅎㅎ 가장 쉬운 난이도였지만

풀 콤보로 클리어하려니 은근 긴장되네요 ㅎㅎ

 

 

 

 

 

 

기본 캐릭터 외에 나머지 3개의 캐릭터는 인앱 구매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캐릭터 한개당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ㅎㅎ

 

하지만 앞서 구매하신분들의 평을 들어보면 총 33,000원이 아깝지 않다고 해요.

기본 캐릭터를 전부 클리어하고 나서 구매를 생각해봐야겠네요!

 

 

몇 판 플레이해본 결과 전작 사이터스 보다 높은 퀄리티로 발전한

사이터스2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모바일 리듬게임은 사이터스2로 종결!!!

리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