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어플/멜롱의 게임통

DC히어로 덕후들아 모여라! 모바일 신규게임 DC언체인드 출시!

by 마시멜롱 2018. 3. 29.

간만에 인사드리는 멜롱입니다! 얼마전 사전 오픈한 모바일 게임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려 합니다. 다들 슈퍼히어로 좋아하시죠? 마블히어로도 인기가 많지만 최근엔 DC히어로의 인기도 굉장히 높은 편인데요 DC히어로의 광팬이라면 한번쯤 해봐야 할 DC언체인드! 따끈따끈한 신규 모바일게임이니 같이 플레이 해봅시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마블퓨처파이트와 비슷하네요. 클로즈베타 때부터 굉장히 평가가 좋은 게임이니 믿고 다운로드!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유감스럽지만 DC언체인드는 12세이상 플레이 가능합니다.

더 어린친구들한테도 굉장히 인기가 있을텐데 다소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일 수 있어서

연령대를 조금 높힌것 같네요.

 

 

 

 

마블의 로고와 용호상박의 DC로고. 캬~~~로고만 봐도 멋지구리하네요!

 

 

 

 

데이터 용량이 꽤 큰편이니 와이파이를 이용하세요!

데이터 무제한을 쓰는분이라면 데이터로 받으세요!ㅎㅎ 전 데이터 무제한! 룰루!

근데 사실 요즘 오픈한 모바일 게임치고는 용량이 그리 큰편이 아닙니다.

 

얼마전 바꾼 갤럭시노트8로 플레이할 생각을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게임을 시작하면 DC코믹스 형태의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화면을 터치한채로 있으면 3배속으로 진행이 가능하니 알아두세요!

 

 

 

 

캐릭터가 특색에 맞게 잘 모델링 되었어요.

할리퀸은 정말 매력적인 빌런이죠.

 

 

상당히 역동적인 이동모션과 공격모션을 확인하실 수 있듯이

경쾌한 액션형 게임입니다.

 

 

 

빌런 중 가장 최애캐인 조커가 파티에 합류!!! 조커 만쉐!! 암쏘쒸뤼어쓰!

 

 

 

악! 조커의 광기어린 움직임! 너무 좋아요!!! ㅎㅎ

뭔가 악동스러운 이미지가 딱 제스타일 입니다.

 

 

 

첫번째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면 할리퀸을 얻게 됩니다.

정말 캐릭터 모델링을 잘 살렸네요.

 

 

 

 

다음으로 진행되는 DC히어로 스토리!

플래시를 첫번째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스토리는 빨리빨리 넘기지 마시고

왠만하면 보시면서 넘기세요~ 스토리가 꽤 재미있어요!

 





 

 

우측 상단에 오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조작됩니다.

스킬 및 공격을 자동으로 해서 체력이 떨어지면

회복시켜주는 버튼만 눌러주면 되죠.

 

 

 

 

역동적인 플래시의 뜀박질!

게임 자체가 스피디한것이 아주 맘에 드네요!

 

 

 

 

파티목록에 슈퍼맨이 있길래 터치하여 변경해봤어요.

DC히어로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바로 슈퍼맨이거든요.

 

 

 

튜토리얼을 마치면 닉네임을 정하는 창이 나옵니다.

 

 

 

 

DC언체인드의 메인 인터페이스!

DC코믹스 느낌으로 인터페이스가 참 인상적 이네요.

 

 

 

스토리 모드를 쭉쭉 진행하면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주면 되는 방식!

 

아직 잘 모르겠지만 마블퓨처파이트 처럼 같은 캐릭터이지만

등급이 나뉘어져 있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뭐 하다보면 알게되겠죠 ㅎㅎ

 

 

 

 

사전예약 보상으로 준 영웅 교환권으로

망설임 없이 슈퍼맨으로 교환! ㅎㅎ 간지난다!!!

슈퍼맨만 죽어라 키워봐야겠습니다. 캬캭!

 

간만에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한것 같아요~

 

DC 언체인드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스피디해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