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카라즈 범퍼매트로 층간소음 해결! 아이 키우는 집 필수!

by 마시멜롱 2020. 3. 9.

안녕하세요! 멜롱입니다. 또다시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포스팅 거리가 없었던건 비밀...) 아파트에서 아이를 키우는 집이면 어느집이건 층간소음을 피해갈 수 없잖아요? 그래서 층간소음을 줄이려 바닥매트를 많이 까시는데 이게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오늘은 저렴하게 층간소음을 방지하고 아이에게도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카라즈 범퍼매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팔로뮈!

 

일단 카라즈 범퍼매트로 결정하게 된 이유는 좋은 상품평과 가성비에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메이드인 코리아 입니다. 그 점이 마음에 들었구요 굳이 200만원가량 들여서 타 업체 매트를 시공하는것보다 나을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평생 매트만 깔고 살거 아니잖아요? 

 

 

 

거실에만 깔아줄거기 때문에 거실사이즈를 정확히 측정한 뒤 주문을 했습니다. 제일 큰 사이즈인 1400x2000짜리 4개를 구매하면 딱 맞겠더라구요. 택배가 왔는데 매트 한개당 한박스로 총 4박스가 왔습니다. 현관문앞에 놓여져있는 택배박스를 보고 엄청난 위압감이......크기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ㅎㅎ 근데 무겁지는 않아서 들어서 옮길만 합니다.

 

 

 

카라즈 범퍼매트는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클린 타입과 노멀 타입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펼쳐지는 모양인데 위 사진 처럼 W자로 펼쳐지는것이 노멀타입 입니다. 클린타입은 카라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저희는 나중에 보관이 용이하도록 노멀타입으로 구매했답니다.

 

 

 

일단 두장을 깔아봤습니다. 쿠션감도 좋고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아서 바로 깔았답니다. 이것으로 층간소음 문제는 해결이네요! 물론 아기의 안전에도 매우 좋겠더군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알집매트나 기타 시공매트처럼 딱 맞게 시공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아주 훌륭하기 때문에 전혀 후회가 되지 않았습니다.

 

 

 

카라즈 상표가 찍혀있는 엠블럼. 메이드 인 코리아라고 딱 적혀있습니다. 믿음직한 제품! 쿠션은 약 4cm 이기때문에 폭신폭신 합니다. 너무 하드하지도 않고 너무 말랑하지도 않고 딱 좋은 느낌의 쿠션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청소할때도 아주 편하겠더라구요.

 

 

 

거실 전체에 범퍼매트를 깔고 우리 딸랑구를 가운데 떡 하니 눕혀봤습니다. ㅎㅎ 이제막 4개월이 지난지라 아직 쪼꼬매서 뛰어놀려면 멀었지만 금방 앉게 되면 뒤로 넘어져도, 옆으로 넘어져도, 앞으로 넘어져도 안심입니다. 사진으로 찍었을때 거실이 작은것 처럼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합니다.아파트 25평 거실 기준으로 4장 정도면 딱 맞더라구요. 여기서 가장 핵심은 층간소음과 아기의 안전 이지만 이 둘을 모두 만족시키는데에 드는 비용이 정말 저렴하다 라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평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매트를 설치하시려고 고민하시는 아빠 엄마들은 괜히 200만원~300만원 들여서 시공하지 마시고 카라즈 범퍼매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가격이 얼마냐구요? 저희는 4장해서 30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구매했습니다. 시공매트에 10분의 1금액입니다. 저희도 원래는 250만원 정도 들여서 시공매트를 하려고 했었지만 남는돈으로 차라리 아기용품 좋은거 하나 사는게 훨씬 이득이겠더라구요. 이상! 카라즈 아기범퍼매트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