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멜롱's 아이템

나만의 노래방! 블루투스 마이크 micgeek Q9 사용후기!

by 마시멜롱 2017. 7. 17.

요즘 퇴근 후에 저녁을 먹고 와이프와 함께 드라이브를 자주 나가는데요 뭔가 재미를 더할수 없을까 해서 며칠전 TV에서 봤던 블루투스 마이크 구매했습니다. 노래부르기 좋아하는 저와 와이프한테 딱 필요하다 생각했죠. 여행갈때도 좋을것 같고 이래저래 좋아보여서 충동적으로 구매 해버리고야 말았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지금부터 간략하게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루투스 마이크 MICGEEK Q9 사용 후기!

퇴근 후 집으로 가는 발걸음이 가벼웠던것은 바로 이것때문! ㅎㅎ

 

 

박스를 사정없이 뜯어보니 제품이 뽁뽁이(?)로 잘 감싸져 있네요.

박스가 조금 찌그러져 있어서 불안했었는데 다행입니다.

 

 

 

전용 파우치도 있고 나름 신경쓴 제품인 것 같아요.

 

 

오~ 골드컬러가 매우 고급진 자태로 저를 반겨주는군요.ㅎㅎ

 

 

구성품으로 USB AUX 케이블과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제길....온통 영어로 되어있는 설명서라 나중에 읽어보도록 하죠...음음!

 

 

짜잔! 골도컬러의 멋스러운 마이크를 쥐어보니 중국 갑부집 아들이 된것같은 스멜....

구매가능 컬러는 블랙, 골드, 로드골즈 이렇게 3가지 가 있었어요.

 

 

파란불이 들어온 버튼이 ON 버튼이에요.

한번 짧게 누르면 켜지고 길게 눌렀다가 떼면 꺼집니다.

 

각 버튼의 설명을 해드리자면

 

Treb : 고음 (고음볼륨조절)

Bass : 저음 (저음볼륨조절)

Echo : 에코 (노래방 마이크울림 효과)

Music : 전체 음악볼륨

 

안드로이드 봇과 사과그림 : 각 스마트기기에 맞는 쪽으로 설정하고 블루투스를 연결

- , + : 마이크 볼륨

 

그 밑에 버튼은 마이크 하단 USB포트에 USB를 꼽고 사용하시거나

블루투스 스피커 역할도 하기때문에 전화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마이크 하단에 있는 USB 포트는 USB에 노래를 담아 꽂으면 재생도 된다고 하네요.

아직 해보진 앟았습니다.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해서 아주 편한거 같아요.

하지만 과충전은 제품의 손상을 가져오므로 주의해주세요!

 

 

메인 컨트롤 양옆으로 스피커가 달려있어요.

소리가 꽤나 빵빵하게 나옵니다.

 

 

이건 드라이브 도중 충전기를 꼽고 사용하는 모습인데

충전기를 꼽으면 빨간불이 켜져요~ 충전이 끝나면 불이 꺼집니다.

 

마지막으로 노래방 어플을 통해 불러본 marry me를 들어보실까요?

어색해서 실수를 많이 했지만 성능을 알려드리기 위해 과감하게

올립니다..ㅎㅎ 노래를 듣지 마시고 느낌만 느껴보세요~!

 

 

 





 

 

 

오메..쑥스러라...ㅎㅎ;;

아주 재미있는 아이템을 득템한것 같아요! 아이들도 참 좋아하겠네요 요거!

얼마전 캠핑때도 가지고 갔었는데 인기 폭발!!

와이프 회사 워크샵에도 가져갔었다는데 거기서도 인기 폭발이래요! ㅎㅎ

가족모임에도 아주 좋을것 같네요!!

 

노래방에 왠만해선 갈일이 없겠네요 요거때매 ㅎㅎ

이상 블루투스 마이크 micgeek Q9 사용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