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일상, 취미, 먹거리

[광명사거리역 양꼬치 맛집] 양꼬치소년이 따봉!

by 마시멜롱 2017. 10. 25.

안녕하세요~ 일주일의 절반인 수요일 이네요~ 아혀 이번주는 왤케 시간이 잘 안가는지..ㅠㅠ 어제 와이프님이랑 양꼬치 집에 다녀왔는데요 평소 자주 가던 양꼬치집인데 너무 중독되는 맛이라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게이름은 "양꼬치소년" 이구요 제가 양꼬치 맛에 눈을 뜨게 해준 가게에요. 한번 잡솨봐!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양꼬치는 넘나 진리인것!!!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어가시면 나와요~

 

 

가게 내부의 모습인데 다행히 일찍가서인지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손님이 많은날은 못먹고 돌아올때가 종종 있습니다..ㅠㅠ

먹고싶은거 먹으러갔다가 못먹고 다른거 먹고 집에 들어올때가 가장 슬프죠..

남자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데 간만에 먹으러가도 알아봐주시니 기억력도 정말 좋으신듯!

와이프는 들어가자마자 자리선점!ㅎㅎㅎ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 예전에 비해 가격이 약간씩 올랐어요~ㅠㅠ

첫 주문시 2인분이 기본이니 센스없게 1인분만 시키지 마세요!ㅎㅎㅎ

 

 

6개월 미만의 A급 어린 양고기를 사용해 더욱 맛있다는 현수막!

불쌍한 어린양..ㅠㅠ (하지만 존맛! 미안하다 어린양이여...)

 





 

 

비어있는 옆테이블을 괜스레 한번 찍어주고

 

 

이것은 양꼬치가게의 혁명!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면서 골고루 익혀주는 최고의 꼬치구이 시스템이

아닌가 싶네요. (이거 개발하신분 떼돈 버셨겠....군..)

 

 

 

테이블 옆쪽에 서랍이 있는데 서랍을 열면

젓가락과 수저, 각종 양념통이 들어있어요.

양꼬치 소스맛에 완전 중독되서 엄청 먹는답니다.ㅎㅎㅎ

 

 

 

사장님이 밖에서 숯을 달구고 계셔서 찰칵!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어요!!!

이 얼마나 알흠다운 자태입니까!

밑반찬(?)들도 나오는데 다 맛있어요.

 





 

 

 

양념통에서 소스를 듬뿍덜어 앞접시에 준비!

아임레뒤!!!

 

 

 

사장님이 숯을 넣어주셨어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캬캭

 

 

 

드디어 양꼬치 굽기 시작!!!

돌아라 돌아라!!!

 

 

 

괜히 다른각도로 한컷더! 양꼬치는 구워지는 것만 바라봐도 참 행복해지는

무언가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이 오이말랭이(?) 같은게 참 꼬들꼬들하니 맛납니다.

깍두기도 참 맛나구요.

 

 

 

미니 고추절임과 땅콩반찬.

이것들도 맛있어요~ 각각 이름이 있겠지만 모르므로 패스!ㅎㅎ

 

 

 

맛있게 익어갈때쯤 와이프님과 첫 짠을 해봅니다! 치얼쓰!!!

양꼬치엔 찡따오??? 아니죠! 한국사람은 양꼬치엔 이슬이죠!ㅎㅎ

 

 

 

오옷!!!! 사진만봐도 참 군침이 도네요. (또 먹고 싶다..ㅠㅠ)

 

 

 

양꼬치 드실때 작은 팁을 드리자면

요렇게 꼬치 홈을 이용하면 쉽게 빼드실 수 있습니다.

 

 

 

양념을 듬뿍찍어서 냠냠!!!

이렇게 찍어도 다른 양꼬치가게보다 짠맛이 덜해요~

이 소스가 가게마다 맛이 다 다르다죠~

뭐 거의 비슷하긴 한데 배합의 차이랄까? 암튼 조금씩 다 다릅니다.

 

 

 

한입에 한잔씩!!!ㅎㅎ 저나 와이프나 술을 못마시는 편은 아니라 참 죽이 잘맞아요~ㅎㅎ

 

 

 

요렇게 오이말랭이(?)를 얹어서 먹어도 졸맛탱이에요!!

 

 

 

너무 타지 않게 적당히 익은건 이렇게 위에 올려놔두면

아래의 열기로 식지않고 따뜻한 양꼬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새까맣게 태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길!!!

 





 

 

잠깐 짬을 내어 양고기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양고기의 효능

 

정력과 기운을 돋우는 스테미너 음식. (굿잡)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음. (여성분들 굿잡)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위장보호 능력이 탁월하다.

혈압을 다스린다. 어지럼증에 효과적.

몸에 해로운 독소를 해소하는 효능이 있다.

피로회복에 좋고 수술 후 회복에 아주 효과적.

육류 중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가장 적어 부담이 적다!

 

 

이렇게 몸에 좋은데

오늘 저녁은 양고기 어떠세요?ㅎㅎ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ㅠㅠ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