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멜롱/일상, 취미, 먹거리

주말엔 서울자전거 따릉이 데이트! 연인, 친구와 함께 타기 좋아요!

by 마시멜롱 2017. 11. 3.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뭐하셨나요? 저는 와이프님과 서울자전거 따릉이 를 타고 데이트를 즐겼습니당~안타까운점은 따릉이는 현재 서울지역 몇몇 곳에서만 대여를 할 수있는데요 지속적으로 생겨서 전국에 따릉이가 생기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관리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 힘드시겠지만...ㅠㅠ

 

 

 [ # 글, 사진 및 이미지 ▶ 마시멜롱 # ]

 [# 사진이나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

 

요즘 다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니까

앱스토어에 들어가서셔 "따릉이"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하시면

좀더 편하게 따릉이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따릉이 대여소 위치도 확인할 수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따릉이 대여소에 안내표지판(?)을 확인해보면

이용요금이나 이용방법등이 나와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타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와이프와 함께 1개월 2시간권 이용권을 구매했어요.

자주 탈꺼니까요! ㅎㅎ

 

조만간 자전거를 구매하려 했는데 구매하기 전에

타고다닐만 한거 같더라구요.

 

 

 

회원가입 후 이용하는 방법과

비회원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대여하세요~!

 

이쯤에서 드는 의문점!!

 

"따릉이를 빌리면 빌린곳에 가져다 놔야되나요??"

정답은 노!!!

대여한 따릉이는 대여소 어디에든 반납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목이 마르면 안되니 텀블러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커피를 못마시는 저에게 와이프가 복숭아 아이스티를!!!! 꺄울! 알럽!

 

 

 

따르릉~따르릉 출발합니다~

액정에는 대여시간과 칼로리 소모, 거리등을 체크할 수 있어요!





 

 

잠깐 파킹!!

돗자리를 챙겨가서 타다가 앉아서 쉬기 좋은곳이 나오면 쉬려고 잠깐 집에들어가

짐을 가지고 나옵니다.

 

 

짜잔!!

이렇게 짐을 싣고서 한강공원에 왔어요.

 

 

 

역시 한강공원하면 끓인라면 이지만......ㅠㅠ

전부 이용중이라서 가볍게 컵라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맥주도 가볍게 캬~~~(자전거 탈때 음주운전은 안됩니다....)

 

 

두둥! 맛나게 익어부렀구먼!!

 

역시 컵라면은 요로코롬 먹어줘야 제맛 아니겠슴까?ㅎㅎㅎ

 

 

 

한강방향 반대편으로 따릉이를 타고

이동 중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어봤어요.

 

 

캬~~ 구름이 정말 죽여주지 않나요???

따릉이를 타다가 만난 멋진 하늘! 기분까지 상쾌해지네요~

 

 

자연의 위대함이란....ㅎㅎ

따릉이 시간이 초과되어 급하게 홈으로 밟아봅니다!! 뭅뭅!!!

 

 

신나게 페달을 밟던 중

한가롭게 풀을 뜯는 흑염소 가족도 만났네요.ㅋㅋ

( 오빠 지금 염소따위 찍고있을때가 아니란말여! 밟어!! 라는 와이프님..)

.

.

.

.

.

.

휴... 집에 도착하니 이미 대여시간은 안드로메다로...ㅋㅋ

30분 초과시 1,000원

 

대여가능 시간에서 단 1분만 지나도 1,000원이 부가되기 때문에

30분 체우자~ 체우자 하다가 엄청 오버해버렸어요..ㅎㅎ

그래도 뭐 와이프랑 즐거운 시간보냈으니 그걸로 된거 아니겠어요?ㅎㅎ

오버된 대여금액은 따릉이 반납시 바로 결제통장에서 빠져나갑니다...(매정하긴...)





 

 

짜잔! 따릉이 타느라 고생한 저를 위해!

와이프가 소고기 샤브샤브를 준비해주네요~

자전거 타는 것도 은근히 체력소모가 많기 때문에

이처럼 영양보충을 잘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굿잡!

 

 

오우! 졸맛탱이!!!!

육수도 와이프가 직접 내어 고기맛과 육수맛 어느하나 빠짐이 없는 훌륭한

소고기 샤브샤브를 맛나게 먹었네요~ 고마워 와이프님!!! ♥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는 피곤하다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따릉이 타고 가까운 한강공원이라도 나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와이프랑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시면 이렇게 맛나는 저녁을

얻어먹을 수(?) 있어요.....ㅎㅎ